데이트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잠실, 잠실 야구장은 물론 잠실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롯데월드몰, 석촌호수에 이르기까지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아 데이트코스로 딱이죠.

한동안 롯데월드몰 타운쪽으로만 돌았는데 롯데백화점에서 화장품을 사기 위해 돌다가 지하1층으로 내려갔는데요. 와우! 잠실롯데백화점 지하도 전과 다르게 더 깔끔하고 고급화된 맛집이 많이 들어섰더라고요. +_+ 두 눈 번쩍! 날도 덥고 목이 타던 와중, 잠실 모히또바인오션에 들렀습니다. 


<모히또바인오션> 은 판교 백화점에서도 본 적 있는데 말이죠. 드디어! 잠실 롯데백화점에도 오픈했군요.

잠실 모히또바인오션은 시원한 1리터 모히또로 유명한 곳이다 보니 대기줄이 있어 좀 기다리다가 주문을 했어요. 


1리터로 양이 상당하다 보니 1리터 한 잔으로 종일 쇼핑하면서 들고 마시기 딱이더라고요. 다 마시고 시원한 얼음 아삭 씹어 먹는 즐거움도 있고요. 라임은 4천9백원에 그 외 미히또는 5천9백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라임, 오렌지, 자몽, 망고, 애플, 칼라만시... 신랑은 자몽으로, 전 오렌지로 선택했습니다.


날이 무더워지면서 청량한 음료가 땡기는 때가 많은데요. 그래서일까요. 이 날도 그러했지만 앞으로 손님이 더 많아질 것 같더라고요. 일반 에이드와 뭐가 달라... 할 수 있지만, <모히또바인오션> 만의 독특함. 바로 민트를 선택하는 것이고 선택되어진 100% 신선한 민트를 절구에 직접 빻아 넣어 준다는 점! 





오렌지모히또에는 애플민트를, 자몽모히또에는 스피아민트를 선택했습니다. 괜히 저 절구... 갖고 싶어진다며...



청량감이 확 느껴지죠? 


신선한 오렌지와 자몽은 물론이거니와 바로 즉석에서 빻아 넣은 민트까지... 시각적으로 예쁨은 물론, 미각적으로도 훌륭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리고 후식이니 만큼 칩스도 빠질 수 없죠. 모히또바인오션의 칩스는 가격 대비 만족감이 높아요. 



코코넛쉬림프앤박스로 주문했어요. 코코넛으로 토핑한 코코넛 쉬림프와 두께가 1센티 이상인 벨기에식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리브와 아스파라거스도 튀겨져 들어가 있는데 요고 기가 막히더라고요.


신랑은 레몬으로 더욱 맛깔나게! 촥촥!



칩스 맛이 끝내준답니다. 딱 한 입 먹고 깨끗한 기름에 튀겼구나를 몸소 느낄 수 있다랄까요. 하하. 

칩스 딥핑소스는 2가지를 고를 수 있는데, 숙성된 체다치즈에 베이컨을 첨가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베이컨 체다치즈'와 다진 피클의 새콤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을 더한 대표적인 튀김 소스 '타르타르'를 선택했어요.


자칭 까다로운 입맛을 가지고 있다는 신랑도 엄지 척! 할 정도. 가격은 그리 센 편이 아니건만 웬만한 튀김집 보다 낫다고 평을 하더라고요. 그만큼 깨끗한 기름에 튀겨냈다는 점과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되어 신선해서 그런가 봅니다.


데이트코스로 잠실 가게 되시면 무더운 여름, 시원한 1리터 모히또와 함께 데이트하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1층
모히또바인오션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잠실동 40-1 | 롯데백화점 잠실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