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아이원안경원 분당점, 컴퓨터 많이 쓰는 신랑 선물, 안경렌즈 니콘 블루 UV 코팅렌즈 교체!

아이원안경원 분당점, 컴퓨터 많이 쓰는 신랑 선물, 안경렌즈 니콘 블루 UV 코팅렌즈 교체!

· 댓글개 · 버섯공주

[분당] 아이원안경원 분당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4

전화 : 031-603-0102



디지털시대 청색광의 사각지대는 없다!

눈에서 가장 중요한 망막에 피해를 주는 청색광차단은 물론이고

후면으로는 자외선을 한번 더 차단해 주어서 기미와 노화방지까지!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도 착용 가능한 최신 블루라이트렌즈



카메라와 렌즈하면 생각나는 최고의 브랜드 니콘. 니콘의 블루라이트렌즈 광고를 볼 때마다 스마트폰 게임이며 PC 를 장시간 사용 하는 신랑에게 딱이다- 라는 생각을 참 많이 했었는데요. 

직장생활 4개월차에 접어든 신랑, 사무직이다 보니 업무 시간 내내 책상 앞 모니터를 응시하고 있는데요. 가뜩이나 시력이 나쁜 신랑인데 눈에서 가장 중요한 망막에 피해를 주는 청색광에 장시간 노출이 되니 이래 저래 염려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신랑을 위해 안경렌즈를 교체할 시기에 맞춰 분당안경원 아이원안경원 분당점에 방문해 Nikon BLUE UV 코팅렌즈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아이원 안경원은 니콘안경렌즈 전문점이기도 해요. 


안경렌즈라고 하면 흔히, 시력교정용 렌즈를 떠올리고 시력 교정 기능만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요즘에는 눈 보호 기능을 더한 안경렌즈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니콘 안경렌즈 역시, 시력교정과 더불어 눈을 보호하는 안경인지라 딱이더라고요. 

분당 서현에 위치한 아이원안경원 분당점, 규모도 상당히 크고 내부도 깔끔해 분당 인근 안경점을 찾는 손님들은 물론, 멀리에서도 많이 찾아오더라고요. 


손님이 많아 잠시 대기하며 음료를 꺼내 마셨는데, 정말 작은 서비스이긴 한데 이런 서비스적인 면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커피에서부터 각종 주스, 음료까지. :)


서현안경점 아이원안경원 분당점의 좋은 점은 단순히 시력 측정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시력 측정 외에 눈과 관련된 모든 검사를 시행해서 더 믿음직한 안경원 같아요. 


어렸을 적 검사했던 색약 검사에서부터 시야가 왜곡되어 있진 않은지, 정말 셀 수 없이 다양한 검사를 시행 했습니다.

니콘 블루 UV 코팅렌즈를 염두해 두고 시력 검사를 했는데, 신랑이 컴퓨터 모니터 앞에 장시간을 보낸다는 점과 퇴근하고 업무적으로 스트레스를 풀 때도 폰 게임을 하면서 푸는지라, 사실상 거의 수면 시간을 제외하곤 블루 자외선에 노출되어 있는데 검사를 담당해주셨던 안경사님도 니콘 블루 렌즈를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Nikon BLUE UV 코팅렌즈는 일반 안경렌즈에 비해 청색광을 차단해 주고 후면으로는 자외선을 한번 더 차단해 주어서 기미와 노화 방지 효과까지 있답니다. 평소 안경을 쓰지 않는 저도 기미와 노화 방지라는 말에 혹 했습니다. 하하;

실제 블루광선을 쏴서 일반렌즈는 훅 뚫는 반면, 니콘 블루 UV 코팅렌즈는 차단해 준다는 걸 직접 보여주시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최신 블루라이트렌즈에요. 



빛은 그 자체로 눈에 손상을 주는 원인이 되고 그에 포함된 자외선은 누적되어 암과 같은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심지어 햇빛이 없는 흐린 날에도 자외선은 존재하기 때문에 늘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써야 하죠. 흐린 날에 웬 선글라스람? 이라고 말할 입장이 아닌거죠. 흐린 날에도 자외선은 존재한다는 점에서 말입니다. 특히 눈과 눈 주변의 피부는 얼굴에서 가장 자외선에 약한 부분으로 실제 피부암의 약 10%는 눈 주변 피부에서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평소 안경을 끼지 않는 사람은 선글라스를 착용하지만, 안경 착용자의 경우, 안경도 번거로운데 선글라스까지 소지하고 다니려면 꽤나 번거롭죠. 또 시력교정이 되는 별개의 선글라스를 맞춰야 한다는 점도 그렇구요. 


인터넷으로 구매하거나 정품이 아닌 것을 택할 경우, 자외선 차단이 안되는 제품을 만날 수 있고 자외선 차단 100%라고 광고를 하는 제품들 역시, 전면만 차단하고 후면은 아무런 장치가 되어 있지 않을 수 있기에 좀 더 꼼꼼하게 확인해야 될 것 같습니다. 하루에만 스마트폰, TV, 컴퓨터 등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와 함께 하루를 보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전자기기는 대비 감도를 낮추고 눈을 피로하게 하는 청색광을 방출합니다. 청색광은 망막에 광화학적 손상을 일으켜 시야를 흐리게 하고 시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주된 원인이라고 해요. 장시간 이 청색광에 노출되면 안구 건조는 물론 두통과 불면증 등을 겪을 수 있다는 사실!

실제 신랑은 좀처럼 깊은 잠에 들지를 못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청색광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던게 아닐까 싶기도 해요. 왜!!! 잠들기 직전까지 폰을 보는거냐며 ㅠㅠ

니콘 안경 렌즈 전문점, 분당 아이원안경원을 방문해 신랑에게 니콘 UV 코팅렌즈를 선물했는데요. 뿌듯 뿌듯.

신랑이 상당히 만족해 하더라고요. 안경렌즈 교체 시기에 있으신 분들, 혹 안경 이 참에 바꿔볼까 하시는 분들께 분당 안경원 아이원안경원 분당점, 추천합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