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천역 맛집 <베이징 샤브샤브>, 중국식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샤브 좋아하세요? 종종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열량 걱정 없는 샤브샤브를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샤브샤브 전문점은 중국식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유명한 신천 베이징 훠궈 입니다. 


베이징식 샤브샤브는 처음 접해봤는데요. 이상할 것 같다- 는 편견을 깨뜨려준 육수가 정말 맛있는 샤브샤브 전문점입니다. 


신천역 맛집 <베이징 샤브샤브>, 중국식 샤브샤브 전문점


신천역 3번 출구에 위치한 <신천 베이징 샤브샤브> 로 향했습니다. 



퇴근길, 동생과 함께 샤브샤브가 끌려 향한 신천역 맛집인데요. 



신천역 3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여 첫번째 골목에서 우회전하면 <베이징 샤브샤브> 간판을 보실 수 있어요. 마포숯불갈비 맞은 편이에요. 


2층에 위치한 매장이 깨끗하고 넓어 쾌적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는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깔끔 깔끔. 특히 여름철 뜨거운 가스레인지 앞에 앉아 있으면 온몸이 녹아 내리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되는데, 인덕션이 설치 되어 있어 후끈한 열기 없이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샤브샤브와 술 한잔을 곁들이는 손님이 많았는데요. 그럴만도 한 것이 세트메뉴, 탕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술안주로도 제격인 것 같아요. 




아, 이곳의 가장 큰 메리트는 특제 소스 입니다. 추천소스로 기재되어 있는데로 소스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이 특제 소스 역시, 직접 다 수제로 만들어서 사용하시더라구요. 




다양한 소스를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희는 2인 세트 메뉴로 주문을 했는데요. 소목심+해물모듬 세트로 구성했습니다. 소/대로 사이즈를 선택할 수도 있고, 국물도 선택할 수 있어요. 



사이즈는 대 사이즈로 주문을 하고 맑은 국과 매운 국 반반으로 선택했습니다. 확실히 개별적으로 주문하는 것보다 세트로 주문하는게 많이 저렴하더라고요. 



싱싱한 해산물이 한가득!




샤브샤브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싱싱하지 않은 해산물을 샤브샤브로 먹으면 얼마나 비린지 잘 알고 있기 때문인데, 와... 눈으로 보기에도 해산물이 상당히 싱싱해 보이고 상태가 좋아 보였는데 시원한 육수에 살짝 익혀 먹는 해산물의 그 맛은! 그 싱싱함은! 정말 흡족했어요.




고기야 두 말 할 것 없죠. 



제대로된 중국식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어요. 특히, 얼큰한 육수는 술을 부르는 맛이더군요. 하하. 



사골국물로 만든 육수라 맛의 깊이가 다르더라구요. 20명이 앉을 수 있는 단체석이 완비되어 있어 단체 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각종 싱싱한 야채며, 고기, 해산물을 넣어 먹었습니다. 



고기로 시작해, 해물로 끝나는 듯 했으나, 역시 면을 먹어야 된다며...


마무리는 면발로!




정신 없이 먹고 자리에서 일어섰네요. 



정말 알차게 먹은 것 같아요. 지저분한 이 자리는 어쩔... 신천역에 위치한 베이징 샤브샤브, 베이징식 샤브샤브를 제대로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신천 베이징 훠궈

베이징식 샤브샤브를 한국에서 그대로 맛보다

송파구 백제고분로 7길 56, 2층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5-12 2층 | 베이징훠궈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