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24시간 고깃집 가락시장역 맛집 <사람사는고깃집 김일도>, 제대로 숙성된 고기의 정석

24시간 고깃집 가락시장역 맛집 <사람사는고깃집 김일도>, 제대로 숙성된 고기의 정석

· 댓글개 · 버섯공주

24시간 고깃집 가락시장역 맛집 <사람사는고깃집 김일도>, 제대로 숙성된 고기의 정석

가락동에 살고 있는 신랑과 신랑친구들과 함께 가락동 동네 가락시장 맛집, <사람사는고깃집 김일도> 로 향했습니다. 



<사람 사는 고깃집 김일도>는 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아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였어요. 내부도 외부에서 봤던 것 보다 훨씬 더 넓더라구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는 김일도 정식이 1만원으로 판매가 되는데 황태두부전골, 광양불고기, 코다리강정, 두부김치, 샐러드 등 12가지 상차림이라고 하니... 인근 직장인이라면 여기서 점심 식사 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고깃집 <사람 사는 고깃집 김일도> 는 지하철 3호선이자 8호선 가락시장역 3번출구로 나와 걸어서 5분, 경찰병원역 1번 출구에서 8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차량으로 이동할 경우에도 가게 앞, 뒤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가능합니다. 


사람사는고깃집 김일도는 밤낮 구분없이 24시간 영업하는 고깃집입니다. 



[가락동] 사람사는고깃집 김일도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30길 25

전화번호 : 02-448-8885


<사람사는고깃집 김일도> 는 10여가지 허브와 과일, 야채로 맛을낸 마약소스의 마력으로 다시 찾게되는 마약 같은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공간도 넓어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구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듯 한데, 그래서 더욱 깔끔하고 열정이 가득해 보였습니다. 



마약소스, 최진산 장인이 만든 소금, 씨알젓, 와사비, 돌김, 마늘소스, 강황,명이나물등 모든재료를 김과 함께 사서 먹는 마약 같은 맛 .




씨알젓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24시간 고깃집 가락시장역 맛집 <사람사는고깃집 김일도>, 

제대로 숙성된 고기의 정석


10여가지의 허브와, 과일, 야채 등을 구워서 선별된 간장과 식재료로 맛을 낸 '마약소스'는 젓갈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지만, 깊은 맛을 내어 신기했어요. 



이게 정말 '젓갈'이 안들어간 소스라고?! 맛은 멜젓과 비슷한데 말이죠. 괜히 마약소스가 아니더라고요.




주문한 김일도 한 판에는 방울토마토가 나오는데요. 이 방울토마토를 불판에 올려 익힌 뒤, 소금에 찍어 먹었는데 캬!!! 완전 맛있어요!




김일도표 천일염은 천사의 섬 신안에서 '최진산' 소금 장인이 친환경소재로 직접 만든 대한민국 0.1% 소금이라고 해요. 염도가 낮아 단맛이 나고 마그네슘 함량이 적어 쓴맛이 적고 미네랄 발란스가 좋아 당뇨환자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만화 식객에 소개된 소금입니다.  



24시간 고깃집 가락시장역 맛집 <사람사는고깃집 김일도>, 

제대로 숙성된 고기의 정석


고기를 맛있게 먹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주셨는데요. 기본적으로 마약소스에 찍어 먹는 것만으로도 고기 맛이 엄지척!



최진산 장인이 만든 소금, 돌김을 살짝 구워 고기와 함께 먹는 것도 굿굿!



고기 빛깔 보세요. 노릇노릇한 색감과 함께 그 때의 그 고기향이 고스란히 전해져 오는 것만 같아요. 



소세지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고기를 맛있게 먹는 여러 방법이 있는데요. 




돌김을 살짝 돌판위에 올려 구운 뒤, 고기와 쌈무, 명이나물을 올려 먹는 방법. 



그리고 백김치에 유자마늘소스와 와사비를 싸 먹는 방법...



여러 소스와 찬으로 본인 취향에 맞춰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고기를 먹고 난 후, 개밥(된장라면+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캬!




양이 결코 적지 않은 편이었는데, 맛있게 먹다 보니 어느새 상 위는 텅 비었더라고요. 하하;;;



가락시장맛집, 가락시장고기집, 가락시장역맛집


[가락동] 사람사는고깃집 김일도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30길 25

전화번호 : 02-448-8885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