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봄맞이 염색 컬러 추천, 라벤더 애쉬 컬러 염색 <박준뷰티랩> 방배역 미용실 추천

봄맞이 염색 컬러 추천, 라벤더 애쉬 컬러 염색 <박준뷰티랩> 방배역 미용실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봄맞이 염색 색깔 추천 <박준뷰티랩> 방배역 미용실 추천 - 방배역 미용실, 방배동 미용실, 방배동 미용실 추천


직장생활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랑과 함께 방배역 미용실, 박준뷰티랩 방배점을 찾았습니다. 신랑은 다운펌이 목적이었고, 전 봄맞이 염색을 하기 위해 미용실로 향했어요. 



박준뷰티랩 방배점은 방배역 4번 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다 쥬시건물 쪽으로 우회전 하면 서리풀e편한세상 앞 1층 홈플러스, 오페레떼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명은 서학빌딩입니다. 



박준 뷰티랩 방배점

주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3길 55 서학빌딩

전화번호 : 02-523-3594

홈페이지 : http://hsso70.modoo.at

목.금 10시까지 연장 영업(8시까지 예약 가능)


박준뷰티랩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원목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깔끔한 느낌이더라고요. 




무엇보다 옆 사람과의 간격이 어느 정도 확보가 되어 편했어요. 아무래도 공간이 넓다 보니 간격을 좀 더 넓게 했나보더라고요. 



박준뷰티랩 가격이 어떨지 살짝 걱정하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신랑과 제가 함께 받는 것이다 보니... 후덜덜... 신랑의 다운펌은 3만5천원으로, 박준뷰티랩 하면 항상 가격 걱정이 따랐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박준뷰티랩 세트 가격을 봐도 괜찮더라고요. 다음에는 신랑에게 펌+커트+영양으로 세트로 해 줘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전 계획대로 시세이도 염색과 클리닉을 선택했답니다.  


시세이도 염색이 상대적으로 머릿결 손상이 덜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터라 좀 더 안심이 되더라고요. 


박준뷰티랩 방배점, 디자이너 다빈 실장님께 받았는데요. 



다빈 실장님께 봄에 어울리는 염색을 주문했어요. 전 항상 염색 컬러를 콕 짚어서 이야기 하기 보다는 먼저 제 피부톤에 어울리는 색상 내지는 계절과 어울리는 색상, 트렌디한 색상 등 디자이너분의 의견을 많이 들으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컬러 감각은 저보다는 전문가이니 더 잘 알 것 같아서 말이죠. 



다빈 실장님과 이런 저런 고민을 하다 선택한 컬러는 애쉬컬러. 그 중에서도 라벤더애쉬로 너무 밝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색감을 뿜어낼 수 있는 LA9로 선택했어요. 



긴머리 염색이다 보니 길이가 짧을 때와는 또 느낌이 다를 것 같고, 고려해야 될 사항이 많더라고요. 라벤더 애쉬 컬러... 색상이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_+ 봄의 향기가 물씬... 핑크와 라벤더 사이에서 고민 하다 결국 라벤더!



제가 받은 여성세트 중 시세이도 염색과 시세이도 클리닉 세트는 129,000원이에요. 참고하세요! 신랑 다운펌은 35,000원에 받았어요. 


염색에서부터 시세이도 클리닉 3단계를 받기까지... 총 소요시간은 2시간이 채 걸리지 않았어요. 머리를 감고 헹구고 말리는 단계만 3번인가 했음에도 불구하고... 꽤나 짧게 소요되었더라고요.  



자, 체험 전후(Before & After) 사진입니다. 정말 까맣기만 했던 헤어 컬러가 염색을 계기로 좀 더 세련되어졌어요. 실제로 보면 컬러가 더 예쁘답니다. ^^



아, 염색 시술을 받는 동안 핸드마스크팩도 해 주셨어요. 핸드마스크는 처음이었어요. 비닐 타입의 장갑을 끼면 되는데, 아이디어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통 1시간 정도 소요되는 클리닉인데 시세이도 클리닉은 다른 클리닉보다 시간이 적게 소요되어 좋았어요. 시세이도 클리닉은 30~4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클리닉 시간이 단축되니 저보다 신랑이 더 좋아하더라고요. 하하;;




조명 아래에서 찍다 보니 라벤더 컬러가 덜 느껴지는데요. 태양광 아래에서 보면 좀 더 라벤더 색감이 묘하게 섞여 보여진답니다. 익숙한 브라운이나 레드 컬러 계열이 아니라 마음에 들었어요. 



좀 더 매트한 컬러감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봄의 기운이 물씬! 라벤더 애쉬 컬러! 봄맞이 염색 고민 중인 여성분들을 위해 적극 추천해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