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상시계, 알람LED시계, 알람시계, LED알람시계, 탁상시계, COBY, 코비시계, 원목시계

결혼을 하고 신혼집을 마련한 뒤,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는 예쁜 원목시계를 집들이선물이나 신혼부부선물로 많이 선물하더라고요. 


코비 무소음 LED 알람 탁상시계(AL50), 책상시계 추천


오늘 소개해 드리는 코비 무소음 LED알람시계는 신혼부부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딱인 제품 같아요. 특히, 코비 무소음 LED 알람 시계는 시간은 물론, 날짜와 온도까지 확인 가능한 멀티 시계 입니다. 아기가 있는 가정에는 작은 소리나 시계의 밝기에도 예민해지기 마련인데요. 아기가 있는 가정에도 딱인 시계 같아요.



코비 무소음 LED알람시계 AL50 박스 샷입니다. 개봉을 하면 구성품은 심플해요. DC 5V USB 전원케이블과 시계 본체,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뽁뽁이로 잘 감싸져 있네요.



USB전원 케이블을 주 전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백업용으로 후면 건전지 알카라인 A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게 됩니다. AAA 알카라인 건전지 3개로 약 11시간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컴퓨터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할 땐 USB 케이블을 이용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SET 버튼을 짧게 누를 때마다 시간, 날짜, 알람 1, 알람 2, 알람 3, 온도 순서로 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시간은 12H와 24H로 택할 수 있어요. 12H 모드를 선택하게 되면 시간표시모드 화면에서 왼쪽 상단 첫번째에 불이 들어오게 되는데요. 이 불이 켜지게 되면 오후(PM) 를 의미합니다.



시간모드 화면에서 DOWN 버튼을 2초간 길게 누르면 섭씨/화씨 변환도 가능합니다. 



LED 시계의 단점이라면, 밤에 LED 빛이 밝아서 은근 잠못이루는 경우가 있다는 건데요. 



코비 LED 시계 AL50은 무소음 시계이자, LED 알람시계이면서도 절전모드를 지원하고 있어 박수를 치거나 시계를 터치했을 때 그 반응을 감지해서 LED 시계가 켜진답니다.  



파워절약 <사운드/터치센서> 작동 모드 덕분인데요. 건전지 소모나 전력소모를 줄이기 위해 어느 모드 화면에서나 DOWN 버튼을 눌러 사운드/터치센서 작동시에만 화면이 표시되는 기능인 onsd 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센스 감지와 별개로 항상 켜져 있기를 바란다면 <화면항상켜짐모드> 로 설정하면 된답니다.  



2만원 초반대의 저렴한 가격 대비 정말 괜찮은 탁상시계 같아요. 우드 색상과 제가 사용하고 있는 블랙 색상이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선명한 LED 탁상시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PC사랑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