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맛집 곱창 맛집 <천사곱창>, 국내산 한우곱창 저렴하게 즐기다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맛집 곱창 맛집 <천사곱창>, 국내산 한우곱창 저렴하게 즐기다

· 댓글개 · 버섯공주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맛집 곱창 맛집 <천사곱창>, 국내산 한우곱창 저렴하게 즐기다 #한우곱창전문점 #서울대입구역맛집 #곱창맛집 #천사곱창 #샤로수길맛집

남자친구와 함께 즐겨 데이트 하던 곳, 서울대입구역. 서울대입구 일명 샤로수길에는 맛집이 즐비합니다. 서울대입구 곱창 전문점이자, 샤로수길 맛집으로 손꼽히는 <천사곱창> 에 다녀왔어요. 천사곱창은 <한우곱창구이 전문점> 이에요. 



서울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와 ABC마트를 끼고 들어가면 나오는 서울대입구 맛집 골목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정확히 푸르빌1차 아파트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도 크게 보기
2017.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한우곱창구이 전문점 <천사곱창>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35 푸르빌아파트

전화번호 : 02-882-1221



데이트 하던 당시에는 남자친구였지만, 결혼을 한 지금. 남자친구가 아닌, 남편이 되어 함께 관악구 맛집 곱창집을 찾았네요. 

괜히 데이트 하던 때가 생각나 설레더라고요. (물론, 항상 설레긴 합니다만) 2011년에 오픈하여 지금까지 많은 손님으로 북적이는 곱창 맛집이에요. 제가 갔던 이 날도 평일 저녁이었는데 손님이 정말 많더라고요. 

평균 곱창 가격이 1만원대 후반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천사곱창> 은 대학가에 위치한 곱창집이라 그런지 국내산 곱창임에도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에요. 




메뉴판을 쭉 보니 가격대가 참 착합니다. 국내산 곱창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국내산 소곱창 200g, 국내산곱창임에도 1만원 초반대의 저렴한 가격입니다. 


저희 부부는 모듬으로 2인분 주문을 했어요. 



주문한 곱창이 나오기 전, 먼저 따끈한 찌개가 올라가고요. 육개장이더라고요. 




신선한 육회도 나왔어요. 



천사곱창은 초벌을 하고 나오는지라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려요. 



그래서 먼저 나온 육회와 찌개를 먹으며 기다렸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모둠이 나왔어요. 떡, 감자, 소곱창, 대창, 염통, 우삼겹이 우르르 나왔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곱창 먹을 땐 역시 소주인가요! 술이 급 땡겨 술까지 주문!



천사곱창 곱창의 찍어 먹는 양념장이 참 맛있더라고요. 



곱창도 맛있고, 대창도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만족감 급 상승!!!



곱창을 먹을 때면 아무리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꼭 챙겨 먹는다죠. 



볶아 볶아! 위에 고슬고슬하게 올려진 김과 참깨를 잘 섞어 먹었답니다. 역시, 곱창 볶음밥은 마지막 눌러붙는 밥알까지 싹싹 긁어 먹는 맛이 최고죠. 



볶음밥까지 싹싹 비우고 나서야 자리에서 일어섰어요. 국내산 소곱창을 저렴한 가격에 즐기고, 맛 또한 가격 대비 만족스러웠어요. 



서울대입구역 곱창전문점, 천사곱창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산 곱창을 즐겨 보세요!



한우곱창구이 전문점 <천사곱창>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35 푸르빌아파트

전화번호 : 02-882-1221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