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뜨끈한 해물조개탕과 임실치즈까지! 서비스 팍팍! 숙성 한돈구이 전문점 <화포식당 위례점>

뜨끈한 해물조개탕과 임실치즈까지! 서비스 팍팍! 숙성 한돈구이 전문점 <화포식당 위례점>

· 댓글개 · 버섯공주

뜨끈한 해물조개탕과 임실치즈까지! 서비스 팍팍! 숙성 한돈구이 전문점 <화포식당 위례점>

신랑과 함께 데이트 기분 내며 찾은 이 곳은 <화포식당 위례점> 입니다. 

위례신도시 맛집, 위례 수변공원 맛집 , 성남 맛집,위례 삼겹살


화포식당 위례점


신혼집에서 위례 신도시까지 한 번에 가는 버스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대중교통을 이용해 다녀왔어요. 위례신도시가 들어서면서 성남 맛집이 위례신도시로 몰리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 같기도 해요. +_+ 웬만한 맛집은 모두 위례신도시 쪽에 다 있더라고요. 오호!



이 곳, 화포식당 위례점도 위례신도시가 생기면서 생겨난 곳이라 새 건물이기도 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깔끔 합니다. 




화포식당숙성 한돈구이 전문점으로 여기저기 체인점이 많이 있죠. 돼지구이 전문점으로 돼지고기 좀 많이 먹어봤다- 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는 브랜드일거에요.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가족 모임 장소로 좋은 화포식당 위례점. 숙성통삼겹살 1인분 180g 1만 4천원인데요. 숙성통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화포식당 위례점의 서비스! 구워 먹는 임실치즈를 인당 1개씩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구워 먹는 임실치즈 역시, 따로 메뉴 구성이 되어 있기도 하답니다. 구워 먹는 임실치즈는 1만원! 그러나 이렇게 서비스로 주시는 치즈, 참 감사하죠. 힛!




도톰한 숙성 삼겹살은 일정 온도가 되면 불판에 올려 주십니다.




고기를 워낙 즐겨 먹다 보니, 고기를 야채와 함께 먹기도 하지만 있는 그대로 구워 소금에 콕 찍어 먹을 때의 그 맛을 정말 사랑합니다. 하하. 화포식당 위례점에는 다양한 소스가 인상적인데요. 얼핏 보기엔 그냥 소금, 쌈장... 정도로 보이지만 잘 보면, 이 소금 역시 일반 소금이 아닌 고기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안데스 소금! +_+


안데스소금, 생와사비, 생강절임, 쌈장... 그리고 셀프바에는 갈치속젓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깻잎+생와사비, 깻잎+생강, 명이나물+생와사비, 명이나물+안데스소금 등... 다양한 조합으로 삼겹살을 맛있게 즐겼습니다. 



그런데 불에 올려진 이건 뭔가... 싶으시죠?



해물조개탕입니다. 따로 주문한 건 아니구요.





여기서 화포식당 위례점만의 서비스가 드러납니다. 바로 이 해물조개탕이 서비스로 제공된다는 점! 메뉴판에는 엄연히 9천원으로 표기되어 있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화포식당 위례점 에서만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해물조개탕. 이 해물조개탕이 생각나서 화포식당 위례점을 다시 찾을 것만 같아요. 바다맛이 가득 담겨 있어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얼큰해서 더 땡기는 맛!


고기와 잘 어울리는 장아찌와 찬! 


명이나물은 추가시 추가비가 붙고 나머지 소스나 각종 야채, 찬은 모두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고기를 먹으며 은근 깻잎이며, 고추, 각종 야채를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꽤 많이 리필해 먹었네요. 



고기를 해물조개탕과 맛있게 먹고 난 후, 면이 댕겨 후식으로 얼큰해물라면을 택했는데요. 신라면을 받아 들고 소스는 1/3만 넣어 직접 끓여 먹었어요. 3천원으로 얼큰해물라면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술 생각 나게 만드는 비쥬얼이죠? 사실, 해장용으로 먹어야 될 것 같은데 말이죠. 하하. 




후식으로 4천원에 판매하는 화포술밥도 있었는데 화포술밥은 된장, 김치 베이스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다음엔 라면이 아닌, 화포술밥을 먹어보자며... 신랑과 속닥속닥.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가족 모임 장소로 좋은 화포식당 위례점. 서비스 팍팍 주는 화포식당 위례점은 가족단위로 자주 찾을 위례 삼겹살 맛집인 것 같아요. ^^


위례신도시 맛집, 위례 수변공원 맛집 , 성남 맛집,위례 삼겹살맛집

화포식당 위례점


위례신도시 맛집, 위례 수변공원 맛집 , 성남 맛집,위례 삼겹살맛집

화포식당 위례점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위례서일로 3길 32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