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역 쪽에 위치한 수내동 맛집 <유명한 해물아구찜 대구왕뽈찜> 에 다녀왔어요. 예약으로 방문하는 단체 손님도 많은 편인데요. 자리가 넓다보니... 

<유명한 해물아구찜 대구왕뽈찜> 

[분당] 유명한 해물아구찜 대구왕뽈찜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14번길 8 301호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휴무없음)

예약문의 전화번호 031-714-4503





해물과 아구는 업계 최상품을 사용한다고 하여 더 기대가 되는 맛집이었습니다. 분당해물찜 먹으러 수내역에 가려고 하면 수내역엔 주차할 공간이 없어 참 불편한데요. 이 곳, <유명한 해물아구찜 대구왕뽈찜> 은 주차빌딩이라 수내역에서 드물게 주차가 편리하다는 점이 장점이라면 장점이죠.


입구에 붙어 있는 점심특선 가격을 보니 돌솥밥 포함한 가격인 것 치고는 괜찮은 것 같네요. 인근 직장인이 많이 올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내부 분위기 또한 넓직, 깔끔합니다. 




저희 테이블은 해물아구찜 작은 사이즈로 38,000원... 주문을 하고 먹은 뒤, 볶음밥을 시키기로 했어요. 



먼저 기본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오호... 




반찬도 모두 국산, 겉절이는 그날 그날 무친다고 해요. 와우! 



그날 그날 무쳐서일까요. 겉절이는 정말 먹고 또 먹고 손길이 가는 반찬이었어요.



그리고 기다리던 오늘의 메인 요리! 해물아구찜 등장이요!



일단 사이즈가 작은 사이즈로 주문했음에도 4명이서 먹어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넉넉한 양에 반했어요. 그리고 각종 다양한 해산물에 입이 쩍!!!



이 통통함에 반할 수 밖에!!



밥을 따로 주문하게 될 경우, 순찹쌀로 지은 돌솥밥이 나오는데요. 저희는 따로 밥을 주문하지 않고 볶음밥으로 먹었어요. 



해물 볶음밥의 그 맛이란... 역시!! 엄지척!



언제나 그렇듯, 바닥까지 남김 없이 싹싹 긁어 먹었어요. 역시 볶음밥은 약간 눌러 붙어야 맛이죠!



수내동 맛집, 분당해물찜 <유명한 해물아구찜 대구왕뽈찜>. 매콤한 해물찜이 댕기는 날, 이 곳 추천해요!


[분당] 유명한 해물아구찜 대구왕뽈찜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14번길 8 301호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휴무없음)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14번길 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14번길 8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6.09.18 15:39 신고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해요. 해물아구찜 식당이라고 하면 바닥에 앉아서 먹고 그런 이미지가 강한데 저기는 양식 파는 곳 같아요 ㅎㅎ 아구찜 정말 푸짐하네요. 오징어에 새우까지 들어가 있구요. 저게 작은 사이즈라니 양은 믿고 가도 되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