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잔! 


완도진수산에서 완도전복이 왔어요. 추석선물세트로 강력 추천하는 완도진수산의 완도전복 입니다. 스티로폼 아이스팩에 구운 돌김까지 옵션으로 함께 넣어 보내주셨더라고요. 꺄!




완도진수산의 완도전복은 은나노 항균 아이스팩과 함께 산소 싱싱팩에 담겨져 왔는데요. 그 먼 완도에서 온 완도전복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깔끔하고 싱싱함을 그대로 담아 배송해 주셔서 너무 놀랬어요. 





전복하면 뭐니 뭐니 해도 전복죽이죠! 제가 또 전복죽을 무척 좋아하다 보니! 전복죽의 맛을 좌우하는 것은 다름 아닌 싱싱한 전복에 달린 것 잘 알고 계시죠? 완도진수산의 완도전복이 잘 패킹되어 있는 산소 싱싱팩을 뜯어 보았습니다. 얼마나 싱싱할까? 과연 살아 있을까?



저의 이런 저런 우려를 종식 시키는!!! 너무나도 싱싱한 완도전복. 그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 두둥!

패킹을 뜯자마자 훅 불어 오는 바다의 냄새. 그리고 꼼지락 거리는 전복들.

하나 같이 살아 있어서 놀랬어요. 나름 택배로 빨리 온다고 하더라도 어쩜 이렇게 싱싱하게 배송될 수 있나 싶어서 말이죠.

빛깔 참 고와요. :)


냉큼 완도전복 손질에 들어갔습니다. 미리 솔로 깨끗하게 씻은 뒤, 껍데기와 분리시키고.

칼로 내장과 살도 분리합니다.


아이 참 빛깔 고와라.

전복죽에 들어갈 크기로 먹기 좋게 썰어 줍니다.


 

잘 달궈진 냄비에 참기름을 두르고 촤아아악!


볶아 볶아...

이미 이 때부터 전복의 바다내음과 싱싱한 전복의 향에 매료 되었어요.



미리 녹두와 찹쌀도 잘 씻어 불려 놓았구요.

 냄비에 참기름과 잘 썰어 놓은 완도전복을 지글지글~ 그리고 난 뒤, 씻어서 불려 놓았던 녹두와 찹쌀을 넣어주었습니다. 

 

섞어 섞어!

잘 섞어 준 뒤, 육수를 부어주는데요. 다시마를 넣어 우려낸 육수를 쓰면 더 맛깔날 수 있어요.

물론 그냥 생수를 넣어도 완도진수산의 완도전복의 깊은 맛으로 인해 생수를 쓰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눌러 붙지 않게 잘 저어주면 전복죽 완성!



아직 남은 전복이 많아 또 뭘 해 먹을지 고민하게 되네요.

싱싱한 완도진수산의 완도전복. 전복선물세트로 추석선물세트로 딱인 것 같아요.



역시 싱싱한 완도 전복으로 전복죽을 해 먹으니 그 맛 또한 탁월하더라고요. 


추석선물세트로 올해는 완도진수산의 완도전복으로 하는 게 어떨까요? :)


www.완도진수산.kr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