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용인장어맛집 분당장어맛집 <장우상회>, 참숯구이 국내산 민물장어집 추천!

용인장어맛집 분당장어맛집 <장우상회>, 참숯구이 국내산 민물장어집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용인장어맛집 분당장어맛집 <장우상회>, 참숯구이 국내산 민물장어집 추천!용인장어맛집, 분당 장어 맛집, 용인소고기맛집, 분당소고기맛집, 용인죽전맛집


[용인] 장우상회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37-8 지하1층(죽전동)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2시

  용인장어맛집, 분당 장어 맛집, 용인소고기맛집, 분당소고기맛집, 용인죽전맛집




날씨가 상당히 무더운 요즘입니다. 땀을 많이 흘려서인지, 더위를 먹어서인지 그야말로 힘이 쭉쭉 빠지는데요. 지난 주말, 어머니를 모시고 향한 곳은 용인 죽전 장우상회 입니다. 오리역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장어와 소 중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데 이 날의 선택은 장어입니다.



장어와 소를 팔고 있는 곳이라 그런가요. <장우상회> 라는 가게명부터 명확하네요. 장어와 소의 만남. 


실내로 들어가니 외관만큼이나 넓직한 공간이네요. 단체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부장님! 우리 이번엔 장어 먹으러 가요!" 라고 외치고 싶어지는.



메뉴판을 펼쳐 봅니다. 한상 메뉴가 눈에 딱! 우한상은 소구요. 



장어한상은 장어 입니다. 저희는 이미 장어를 먹기 위해 온 것이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장어한상으로 주문! 국내산 장어를 먹어야지!!! 민물장어한상의 가격은 39,900원. 실량 약 500g 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장어 머리뼈내장손질후 500g!!! 



메뉴판을 보다 보니 식사 후 포장 1+1 행사도 눈에 띄네요. 포장가가 확실히 저렴하네요. 캠핑 가족행사 나들이 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당일 식사한 손님에 한한 행사군요. 


고백하건데, 맛있게 먹고 나서 한참 고민했어요. 포장해 갈까 말까- 하하. 장어를 먹으며 자꾸 메뉴판을 봤다는... 

밑반찬이 먼저 깔립니다. 



명이나물, 파김치, 쌈무 등. 명이나물을 제외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주문이 들어가자 마자, <초벌중> 불이 켜지고 열심히 저희가 주문한 장어가 초벌구이 되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먼저 초벌구이한 국내산 민물장어가 등장! 한 마리가 두둥! 



정말 맛깔스럽죠? 초벌되어 나왔는데 큼지막한 장어 사이즈에 놀라고 깔끔하게 잘 손질되어 나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렇게 잘 초벌되어 나온 장어를 다시 한번 더 숯불에 올려 지글지글!!! +_+



국내산 민물장어여서 그런지,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소스에 콕 찍어먹어도 맛있고 함께 나온 각종 야채와 쌈무를 곁들여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맛있게 먹고 나오니 바깥 테라스도 눈에 보이네요. (배가 허기질 땐 보일 것도 안보인다는)



날이 좀 더 선선해지면 야외 테라스에서 소고기나 장어를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장우상회는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대중교통으로는 물론, 자가차량으로 가시기에도 좋습니다. 주차 걱정 노노! 주정차금지구역 단속이 심하니, 길가 주차는 하지 마시고 주차장에 주차하세요! 


[용인] 장우상회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37-8 지하1층(죽전동)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2시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