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천호 맞춤정장 <제이케이옴므>, 팔다리가 긴 신랑을 위한 맞춤셔츠, 맞춤정장

천호 맞춤정장 <제이케이옴므>, 팔다리가 긴 신랑을 위한 맞춤셔츠, 맞춤정장

· 댓글개 · 버섯공주

천호 맞춤정장, 강동구 맞춤정장, 천호 맞춤셔츠, 강동구 맞춤셔츠, 천호 결혼예복

천호 맞춤정장 <제이케이옴므>, 팔다리가 긴 신랑을 위한 맞춤셔츠, 맞춤정장

결혼식을 앞두고 신랑 결혼예복을 맞춰주면서 처음으로 "아, 이래서 맞춤정장을 선호하는구나." 라는 걸 느껴봤는데요. 그 전에는 한번도 맞춤정장이나 맞춤셔츠를 경험해 보지 못하다가 상대적으로 큰 키에 팔, 다리가 긴 신랑인지라 맞춤정장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슈트발에 어찌나 감탄했는지 몰라요. 평소에도 멋진 신랑이지만, 맞춤정장을 입은 신랑의 멋진 모습에 두 번, 세 번 더 반했답니다.

 

강동구 맞춤정장 <제이케이옴므>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997 2층

전화번호 : 02-479-1015

천호 맞춤정장, 강동구 맞춤정장, 천호 맞춤셔츠, 강동구 맞춤셔츠, 천호 결혼예복


오늘 소개 해드리는 곳은 강동구 맞춤정장 <제이케이옴므> 입니다. 제이케이옴므는 천호 직영점과 분당 직영점을 운영중인데요. 신랑과 함께 간 이 곳은 천호점입니다. 천호점은 확장 이전한 곳이기도 하답니다. 실속 있는 맞춤정장 전문점 <제이케이옴므>.



천호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건물 2층에 위치한 <제이케이옴므> 를 보실 수 있어요. 평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일요일, 공휴일에는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영업을 해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 랍니다. 



신랑과 함께 맞춤셔츠를 맞추기 위해 방문했는데, 결혼 예복을 맞추고 찾아가려는 예비 부부 손님도 있었고, 남성분도 한 분 계셨는데 맞춤 정장을 맞추러 오셨더라고요. 제일모직 원단 맞춤정장 구입시 결혼식 탈부착 턱시도 공단 라벨 무료 제작, 맞춤셔츠와 넥타이 한 장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어요. 


맞춤정장 두벌 11만원 할인이벤트도 있구요. 그 외에 각종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인지라... 눈이 번쩍!!!



"신랑아, 그래도 이번에는 계획한 대로 맞춤셔츠 하나만 맞추고 가자."



대량으로 생산되는 기성복과 달리 단 한 사람의 고객을 위한 맞춤정장은 대개 가격이 비싼 편이죠. 



천호동과 정자동에서 5년 이상 맞춤양복으로 신뢰를 얻고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제이케이 옴므(JK. homme)>는 고가의 제일모직 원단을 유통마진 없이 확보해 맞춤정장의 이런 약점을 극복했습니다. 그러한 가격경쟁력 때문인지 고객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제이케이옴므> 상담 자리에 앉아 맞춤셔츠 원단, 디자인을 골랐어요. 맞춤셔츠는 재질과 디자인에 따라 적게는 7만 5천원에서 많게는 11만원까지 가격이 구성되어 있어요. 




셔츠 원단과 디자인을 고른 후, 칼라와 커프스 등의 세부적인 디자인까지 선택했습니다. 세세하게 어떤 점이 다른지, 어떻게 들어가는지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여러 손님을 동시에 맞이하는게 아니라 1:1 로 집중해서 상담해 주시니 더욱 좋더라고요. 



자, 이제 치수를 잴 시간!


정장의 경우 유행은 타지만 디자인이 다양하지 않아 얼마나 몸에 잘 맞게 만드느냐가 관건입니다. 



맞춤양복은 웬만하면 몸에 잘 맞지만 제이케이 옴므(JK. homme)의 피팅감을 잊지 못하는 손님이 많다고 해요. 좋은 원단과 20년 이상 양복을 만들어 온 숙련된 전문가의 솜씨로 핏 좋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백화점 브랜드 기성복보다 선호하는 단골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해요. 체격이 커도 추가요금 없이 제작 가능합니다.



춤셔츠를 위한 사이즈를 모두 재고, 세세한 디자인까지 확인 한 후, 제품 수령시 가져와야 되는 교환증을 명함과 함께 주셨어요. 



이 날, 신랑과 맞춤셔츠를 함께 맞췄지만 제이케이 옴므(JK. homme)는 스타일링에 자신 없는 고객을 위해 셔츠와 넥타이를 제안하는 것은 기본이고 천연가죽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살아있는 수제화까지 맞출 수 있어요. 



수제화는 발볼이 넓거나 발이 너무 크거나 작아도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신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


<제이케이옴므> 는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와 더불어 1:1로 맞춤 상담을 제대로 해 주시니 더욱 믿고 맡길 수 있는 맞춤정장 전문점 같아요. 

 

  

강동구 맞춤정장 <제이케이옴므>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997 2층

전화번호 : 02-479-1015

천호 맞춤정장, 강동구 맞춤정장, 천호 맞춤셔츠, 강동구 맞춤셔츠, 천호 결혼예복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