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동대문 돌잔치, 동대문 상견례 장소로 딱! 장한평역, 장안동 중국음식점 맛집 <야리성>

동대문 돌잔치, 동대문 상견례 장소로 딱! 장한평역, 장안동 중국음식점 맛집 <야리성>

· 댓글개 · 버섯공주

동대문 돌잔치, 동대문 상견례 장소, 장한평역 맛집, 장안동 맛집 야리성(野里盛)

장한평역, 장안동 중국음식점 맛집 <야리성>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 464-5 이레빌딩1~4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2-2215-9999


서울 동부 중심가 장한평에 위치한 <야리성(野里盛)>, 정통중국요리 전문점 입니다. 건물 1층에서부터 4층까지 야리성이 차지할 정도로 상당히 규모가 있는 중국집이에요. 그래서인지 <동대문 돌잔치> , <동대문 상견례 장소> 로 <야리성> 을 많이 찾더라고요. 저는 신랑과 함께 <야리성> 을 찾았어요. 중국 음식이 급 땡기는!!! 나는야 임산부! +_+ 


동대문 돌잔치, 동대문 상견례 장소, 장한평역 맛집, 장안동 맛집 야리성(野里盛)


야리성(野里盛)은 큰 규모만큼이나 음식의 맛, 친절한 서비스, 깔끔하고 화려한 시설까지 눈에 띕니다. 들어서자 마자 붉은 계열의 인테리어가 여기는 <중국음식점> 입니다 - 라고 티를 팍팍 내주고 있어요. 



자리에 앉자 마자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넣었습니다. 



메뉴판 앞 쪽, 쌀, 고춧가루, 야채, 김치, 모두 국내산을 사용한다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요즘 모두 국내산 쓰는 음식점 찾는 것도 쉽지 않은데 말이죠. 메뉴판을 넘기면서 보다 보니 중국 음식 종류가 이렇게 많았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요리가 있더라고요. 



코스요리도 땡기긴 했는데... 일단, 신랑과 저는 단품 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유니짜장과 사천탕수육, 그리고 볶음밥으로 주문!

  

각종 중국 요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는 점과 코스요리 전문점으로 또 잘 할 것 같더라고요. 야리성은 1층부터 4층까지 이어진 약 2만에 달하는 넓은 공간에 450석의 좌석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실내장식이 갖춰져 있어 단체 손님이 찾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2인실부터 190석을 갖춘 개별룸은 물론, 널따란 홀까지 있어 모임의 성격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돌잔치나 회갑연, 계모임, 동창회, 약혼식, 세미나, 상견례 장소로 많이 찾더라고요.




야리성 벽면에는 각종 인증서와 감사장 등이 여기 저기 걸려 있었어요. 



주문을 넣고 기본 찬이 나왔어요. 단무지, 짜사이, 열무김치 등이 쭈르르- 줄지어 나오고. 주문한 메인 요리인 사천탕수육 등장이오- 윤기 좌르르- 먹기도 전에 입에 침이 쉴새 없이 뿜어져 나오고요. 찹쌀탕수육에 입이 익숙해져서인지 옛날 버전의 사천탕수육... 그 고유의 맛을 느끼려고 하니 처음엔 좀 생소했어요. 퍽퍽하다고 느껴져서 말이죠. 



더불어 진짜 중국 음식이다- 라고 느낀게 중국 음식 특유의 향신료 같은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단순히 맛으로만 중국 음식을 즐기는게 아니라 향으로도 함께 중국 음식을 즐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뒤이어 일반 하얀 밀가루의 면 짜장이 아닌, 부추로 천연색을 입힌 유니짜장도 나왔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보고만 있어도 입에 침이 절로 고이게 되는... +_+ 슥슥 젓가락으로 비벼 맛있게 냠! 볶음밥도 나왔는데, 각종 야채와 계란 등이 어우러지고... 



무엇보다 이 짜장 소스를 끼얹어 먹을 때의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다 먹었다- 고 생각하는 순간, 후식이 나왔습니다. 수박과 방울토마토 등이 나왔어요. 1인당 1접시씩 넉넉하게 주시더라고요. 



내심 커피가 아쉽다- 그러고 있었는데, 



나가려고 하다 보니 원두커피, 맥심커피, 레몬홍차,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날이 무더운만큼 전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 


2009년부터 오픈해다고 하니 정말 오래된 중국집인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으로 맛깔나게 중국음식 즐기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장한평에 위치한 <야리성(野里盛)> 은 많은 손님과 함께 하기 좋은 곳 같아요. 좌석도 넉넉하고 각 좌석마다 간격도 넓어 부담 없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으니 말이죠. 

동대문 돌잔치, 동대문 상견례 장소, 장한평역 맛집, 장안동 맛집 야리성(野里盛)

장한평역, 장안동 중국음식점 맛집 <야리성>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 464-5 이레빌딩1~4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2-2215-9999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