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연예인 회식장소로 유명한 용인 레스토랑 <게코스>, 왜 스타맛집인지 알겠어!

연예인 회식장소로 유명한 용인 레스토랑 <게코스>, 왜 스타맛집인지 알겠어!

· 댓글개 · 버섯공주

용인 죽전 게코스 / 용인 레스토랑 / 경기도 용인 맛집 / 스타맛집 연예인들 회식 장소로 유명한 스타 레스토랑 <게코스>

죽현마을 중앙공원과 언젠가는 꼭 저기서 살아 보겠노라 다짐하게 되는 죽전 힐스테이트 테라스하우스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한 용인 레스토랑 게코스 입니다. 



연예인들 회식 장소로 유명한 스타 맛집 레스토랑 인데요.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확 사로 잡네요. +_+ 연예인들이 추천한 맛집이기도 하니 어떨지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들어서자 마자 입이 쩍 벌어졌어요. 화려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내부 인테리어가 눈길을 확 사로 잡았어요. 



낮시간에 방문했는데, 저녁에 방문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보통은 레스토랑에 들어오자 마자 자리 앉아 메뉴 주문하기 바쁜데 용인 스타 레스토랑 <게코스> 에서는 내부 인테리어 구경과 여러 스타 연예인들의 애장품 구경하기 바빴어요. 넓직한 공간에 여러 연예인들의 다양한 소장품, 애장품 구경 재미가 쏠쏠~



박지성, 메시 선수의 유니폼 볼... 헉! 엑소?! 엑소 친필사인까지 볼 수 있네요. 



꽤나 재미있게 본 드라마 중 하나인 <프로듀사> 에서 김수현이 촬영했던 자리이기도 합니다. 김수현 팬이라면 이 자리에서 식사 한 번 해야 될 것 같은. 하하. 




스타 레스토랑인만큼 여러 스타들의 사진과 친필 싸인으로 가득합니다. 인테리어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더라고요. 스포츠 스타, 가수, 배우 등 소장품과 친필 싸인 보는 재미 쏠쏠. 



헉! 김연아 선수가 실제 대회에서 착용했던 스케이트 슈즈!!!



장근석 방이 있어! 응? 배우 장근석씨가 애용하는 방이라고 합니다. 이쯤 되니 궁금해 집니다. 



사장님. 연예계에 종사하시나요? +_+ 


게코 레스토랑 내에 있는 여러 연예인의 소장품만 팔아도 금액이 어마어마할 것 같다는 생각을... 



아, 우린 맛집을 온거죠? 이제 게코 레스토랑의 메뉴판을 볼까요? 



레스토랑인데다, 분위기 값이라는게 있다 보니 가격이 좀 비싸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낮은 가격대에 놀랬어요. +_+



둘이서 방문한 지라 샐러드, 파스타, 피자 3가지 메뉴를 주문 했어요. 양이 꽤 많더라고요. 주문을 하고 나니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짭쪼롬하니 자꾸 땡기더라고요. 



샐러드는 <카프레제 샐러드>. 카프레제 셀러드는 후레쉬 모짜렐라와 완숙 토마토에 바질 패스토를 곁들인 샐러드에요. 냠냠. 가격은 1만 6천원 입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또 토마토와 정말 잘어울리잖아요! +_+ 



파스타는 <해산물 파스타> 를 먹기로 하고 토마토, 오일, 크림을 할 지 고민하다 역시 해산물은 토마토라며 토마토 소스를 선택했어요. 



관자놀이, 조개가 듬뿍 들어가 토마토 소스향만 가득한 일반 시중 파스타와 다르더라고요. 샐러드, 피자, 파스타 중 단연 만족감이 가장 높았던 메뉴 입니다. 



피자는 <고르곤졸라 피자> 를 선택했어요. 생크림에 고르곤졸라 치즈로 맛을 낸 꿀과 곁들이는 피자로 잘 아실거에요. 얇은 도우에 바삭한 느낌과 쫀쫀한 느낌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좀 많다? 싶었으나, 역시나... 순식간에 먹어 치웠네요. 용인 레스토랑 <게코스> 는 가격 대비 만족감이 높았던 맛집이에요. 



차량을 이용하실 분들은 우영프라자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세요.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로 115, 901호

영업시간 : 11:00 ~ 23:00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