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켄싱턴 제주 호텔 서포터즈 모집중 :: 여유로움이 넘치는 제주에서 여름휴가를 즐겨보아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켄싱턴 제주 호텔 서포터즈 모집중 :: 여유로움이 넘치는 제주에서 여름휴가를 즐겨보아요!

· 댓글개 · 버섯공주

여름 휴가 계획 세우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직장인이다 보니, 여름 시즌만 되면,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어떻게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보낼까, 어떻게 하면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보낼까, 고민하게 되는 것 같아요.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다 보면 늘 빠지지 않는 곳이 <제주도> 입니다. +_+ 올 여름, 제주도에서 신랑과 함께 보내고자 계획을 세워봤어요. 유부녀로서 처음으로 맞이하는 여름 휴가인지라 더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이제 어딜 가든 신랑과 함께 부부로서 다닐 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 (신랑도 제 생각과 같겠죠? +_+)


<켄싱턴 제주 호텔> 에서 저처럼 이색적이고 럭셔리한 여름 휴가를 세우고 있는 분들을 위한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패키지인데요. 이름하여,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입니다. 두둥!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켄싱턴 제주 호텔 서포터즈 모집중 :: 여유로움이 넘치는 제주에서 여름휴가를 즐겨보아요!


<켄싱턴 제주 호텔> 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함 혜택이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일단 룸은 물론이거니와 조식, 런치, 디너까지 삼시세끼 식사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켄싱턴 제주 호텔 서포터즈 모집중 :: 여유로움이 넘치는 제주에서 여름휴가를 즐겨보아요!


특히, 조식 또는 브런치 2인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신랑과 함께 제주도에 가서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기고 싶거든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삼시세끼 제공 & 이용 가능 레스토랑


삼시세끼 식사 제공이라고 해서 한 곳에서만 먹는다? 노노! 이용 가능 레스토랑이 다양하게 제공되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요. 


조식 뷔페 <라올레>,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샴페인 브런치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런치 뷔페 <라올레>,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
디너 뷔페 <라올레>,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


조식 대신 전 브런치를 이용할 예정이에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에 신랑과 함께 가보고 싶네요. 하늘오름은 제주의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루프탑에 위치하고 있는 유러피안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신선한 제철 식자재를 유러피안 요리에 접목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며 중문 유일의 루프탑 레스토랑이랍니다. 



단, 샴페인 브런치는 사전 예약제이기 때문에 전화 예약을 해야 하는 것 같아요. (T. 064-735-8907) 



런치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 맛보고 싶어요. 



디너는 뷔페 <라올레>에서 먹구요. 라올레는 80여가지 세계 요리를 맛보는 미각여행이 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_+ 자이언트 시푸드는 꼭 먹어야죠.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 가든 오션피니티 풀 & 케니 액티비티


수영을 워낙 좋아하다 보니 풀이 있는 곳이라면 늘 수영복을 챙겨가게 되는데요. 켄싱턴 제주호텔은 사계절 언제나 온수풀로 운영되는 스파풀, 핀란드식 사우나, 히팅존이 준비되어 있어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사계절 루프탑 야외수영장입니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중문 단지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전망, 해가 질 무렵 제주도의 야경을 감사하며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은 운치를 더해주기까지! 정말 멋지죠? 

 

켄싱턴 케니와 함께 떠나는 다양한 서머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빼놓을 수 없죠. 



메모리 포토 박스도 좋은데 개인적으로는 제주 숲 트레킹에 신랑과 함께 참여하고 싶어요.


켄싱턴 제주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파티와 하루 종일 즐기는 풀사이드 바


저녁이 되면 더 화려해진답니다. 골든 홀리데이 파티, 버블 파티, 풀사이드 바 등을 이용해야 하니 말이죠. 켄싱턴 제주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파티와 하루 종일 즐기는 풀사이드 바! 가장 기대되는 여름 밤 파티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풀사이드 바에서는 무제한 음료 서비스가 제공된답니다.  


이름 그대로 꽤나 럭셔리하죠?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그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어요. 제주에서 이색적이고 럭셔리한 여름 휴가를 보낼 5팀의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서 고고!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켄싱턴 제주 호텔 서포터즈 모집중 :: 여유로움이 넘치는 제주에서 여름휴가를 즐겨보아요!



누구나 꿈꾸는 우아하고 여유로운 여름 휴가,

스타일리시한 휴가를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누려 보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