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임신출산육아
  3. 임산부튼살크림 르아베크 모닝바아 튼살크림 & 튼살오일 [ 임산부선물추천 / 임산부 튼살크림 ]

임산부튼살크림 르아베크 모닝바아 튼살크림 & 튼살오일 [ 임산부선물추천 / 임산부 튼살크림 ]

· 댓글개 · 버섯공주

임산부튼살크림 르아베크 모닝바아 튼살크림 & 튼살오일 [ 임산부선물추천 / 임산부 튼살크림 ]




어느덧 임신 7개월에 접어 들었습니다. 시간 참 잘 가는 것 같아요. 


임신을 했다는 사실에 놀라기도 잠시, 임신을 하면서 변화되는 제 몸에 적응하기 바쁜 하루하루였습니다. 특히 이전과 다르게 부쩍 불러 오는 제 배 크기는 저를 더욱 초조하게 만들었죠. 



신랑이 선물해 준 튼살크림으로 거의 3개월 이상 사용한 것 같아요. 그새 크림이 똑 다 떨어져서 어떡하나... 하다가 모닝바아 시리즈를 만났네요. 르아베크 모닝바아 임산부튼살크림은 에탄올, 파라벤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임신초기 맘이라면 입덧 때문에 인위적인 향에 역할 수 있는데요. 르아베크 모닝바아 임산부튼살크림은 상큼한 천연원료를 사용해 인위적인 향을 배제하여 사용하기 더욱 좋아요. 르아베크 모닝바아 스페셜 크림과 모닝바아 스페셜 오일 세트로 선물하기도 좋게 예쁘게 포장되어 왔어요. +_+ 모닝바아 시리즈는 임신 3개월부터 아침, 저녁 2회씩 꾸준히 발라 주면 된답니다. 




<모닝바아 스페셜 크림 - 파라벤, 에탄올 무함유>


모닝바아 스페셜 크림은 EGF, FGF, PGA, 아데노신, 쉐어버터, 병풀추출물 등 천연 원료를 함유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생기있는 피부에 도움을 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제조된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크림은 예비맘 뿐만 아니라, 출산한 출산맘의 피부고민까지 관리해 주는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더라고요. 



150ml / 68,000원


오일도 마찬가지이지만, 설명서를 보면 마사지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 있더라고요. 샤워 후 물기제거, 복부마사지, 가슴마사지, 허벅지마사지, 엉덩이 마사지까지... 꾸준히 마사지 하는 법을 보고 따라하며 바르고 있어요.




<모닝바아 스페셜 오일 - 천연원료 사용으로 천연향 가득>


임신을 하면서 향에 예민하고 민감해졌는데요. 모닝바아 오일은 향에 민감한 예비맘을 위해 상큼한 천연원료를 사용해 사용감을 높였습니다. 향긋한 레몬향이 나는 듯 했어요. 


모닝바아 스페셜 오일은 개암씨오일, 호호바씨오일, 페퍼민트오일, 로즈마리잎 오일 등, 천연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보습강화에 효과적이겠죠? 모닝바아 스페셜 오일은 크림과 마찬가지로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 인증 받은 제품입니다. 



끈적임 없는 오일 성분이 편안한 마사지를 가능케 하고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100ml / 69,000원


임산부 튼살크림 사용법, 튼살크림 : 오일 = 3 : 1 비율 혼합하여 사용하기


임산부 튼살크림과 오일의 적정 비율은 3:1 입니다. 임산부 튼살크림과 오일을 적정히 섞어 바르고 있어요.



집중관리가 필요한 배,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에 모닝바아 크림과 오일을 3:1 비율로 섞어 아침 저녁 2회씩 8주 이상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에요. 



임신을 하고 나서 부쩍 신경쓰게 되는 튼살관리! 늘어가는 몸무게 만큼이나 살이 혹 트진 않을지 예민해 질 수 밖에 없는데요. 하루 두 번. 귀찮더라도 꼭 샤워를 하고 주기적으로 발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임산부튼살크림 르아베크 모닝바아 스페셜 크림&오일은 흡수력이 좋아 끈적임 없이 잘 스며들더라고요. 완전 만족! 쓰면 쓸수록 마음에 쏙 드는 튼살크림입니다. 특히, 향에 있어서는 기존에 사용했던 임산부 튼살크림보다 더 향긋하고 좋은 것 같아요. 


인위적인 향, 가공 향이 역해서 불편하셨던 분들은 특히, 르아베크 모닝바아 튼살크림과 오일의 조합을 추천해요. :)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