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책에 밑줄을 긋다
  3. 인터파크 활자중독 1기 굿즈 사은품 북박스(치즈인더트랩) & 하루키 명문장 노트

인터파크 활자중독 1기 굿즈 사은품 북박스(치즈인더트랩) & 하루키 명문장 노트

· 댓글개 · 버섯공주

짝짝짝! 


인터파크 도서 활자중독 활자단 1기로 선정되어 열심히 인터파크(http://book.interpark.com/)를 들락날락 거리며 책 보는 재미에 들려 있는 버섯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책이 아닌, 굿즈 사은품 입니다. 


굿즈 사은품 - 인터파크 기프트몰 북박스 치즈인더트랩


치즈인더스트랩! 책인 줄 알았죠? 인터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북박스(치즈인더트랩) 입니다. 치즈인더트랩은 드라마로 tvN에서 참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치즈인더트랩 북박스는 인터파크 기프트몰에서 4,500 gift 로 장만할 수 있더라고요.



북박스라고 설명하기 전에는 이게 북박스 인 줄 모르겠더라고요. 책과 뒤섞여 있으니... 그냥 책이려니... 하게 되는! 



그냥 책과 섞여 있으니 책인 줄 알 것 같은?! 그야말로 딱 책의 형태를 띄고 있죠? 



앞면도. 뒷면도. +_+ 



하지만 이렇게 속을 열어보면! 딱 북박스에요. 속이 비어있는 박스 형태랍니다. 



책상 위 어지럽게 굴러 다니고 있던 각종 펜을 넣어 둘 수도 있고요. 악세사리함으로도 이용 가능해요. 심플하면서도 깔끔해서 마음에 쏙 드네요. ^^


하루키 굿즈 - 무라카미 하루키(Haruki Murakami), 하루키 명문장 노트


앞서 소개해 드린 북박스와 함께 온 심플 노트에요. 



무라카미 하루키! 대표작 상실의 시대가 절로 생각나네요. 그러나! 최근 무라카미 하루키(Haruki Murakami)의 신작이 나왔죠. 바로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인터파크에서 무라카미 하루키 행사도서를 구매하면 하루키 굿즈를 받으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론 하루키 명문장 노트와 연필 세트를 받으면 참 이쁘겠다- 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왕이면 세트!!! 랄까요. 하하.



노트를 펼쳐보면 무라카미 하루키의 또 다른 대표 소설,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속 명문장이 책 페이지수와 함께 나와 있어요. 



무라카미 하루키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책 정보





- 본 포스팅은 <인터파크도서 활자중독 1기> 서평단 활동으로 굿즈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