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분당 네일샵 찾기! 서현 네일샵 <티아라 네일> 에서 패디큐어 받고 왔어요!

분당 네일샵 찾기! 서현 네일샵 <티아라 네일> 에서 패디큐어 받고 왔어요!

· 댓글개 · 버섯공주

분당 네일샵 찾기! 서현 네일샵 <티아라 네일> 에서 패디큐어 받고 왔어요!

날씨가 봄이 오는 듯 싶더니, 어느덧 여름이 오는 것만 같아요. (응? 저만 그런건 아니죠?) 분당 네일샵 찾다가 서현역과 정말 가까운 서현 네일샵 <티아라 네일> 에 다녀왔어요. 기분 전환하는데는 미용실에 가는 것과 더불어 네일샵 가는 것만큼 좋은게 없죠. 하하. 여자의 특권이라고나 할까요. 



나의 발톱이 예뻐 보이고 싶다며... 


티아라 네일샵은 손톱 손상 거의 없이 한달 이상 유지할수 있는 시술이 가능하대요. 서현 네일샵, 티아라 네일 가보실까요?


분당 네일샵 티아라 네일샵 내부


티아라 네일샵 자체가 워낙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낮시간임에도 손님이 많더라고요. 꼭 예약(티아라 네일샵 예약전화 : 031-702-6686) 하고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전 이 날 패디큐어를 받기 위해 왔는데요. 먼저 온 손님이 네일아트를 받고 계시더라구요. +_+ 나도 다음엔 손 관리 들어가야겠다- 는 생각을 하며...



전 이 날, 발 관리 기본 컬러를 받았는데요. 스페셜 관리도 눈에 띄더라고요. +_+



패디큐어를 받기 위해 따로 마련된 자리에 앉았습니다. 



제일 먼저 발톱깎이를 이용한 기본 발톱정리를 먼저 해 주셨어요. 그리고 큐티클 오일을 바르고 큐티클 정리를 해 주셨어요. 



못생긴 발 조금이라도 더 예뻐지길 기대하며... 



어떤 컬러가 좋을지 한참 고민을 하다 보니 봄인만큼 파스텔톤이 어떤지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가장 잘 나가는 파스텔톤 컬러를 가지고 오셨는데. 오! 직접 발라 보니 더 마음에 들었어요.






짠! 파스텔 톤 색감으로 봄 느낌이 물씬!! 봄 패디큐어 완성입니다. 



서현 티아라 네일샵 찾아가는 길 


서현 네일샵 티아라 네일은 서현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현역 AK프라자 6번 출구로 나와 오른쪽 첫번째 건물 (본죽, 신전떡볶이 건물) 1층 안쪽에 위치해 대중 교통을 이용해서 편하게 찾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약국의 우측으로 들어가시면 본죽이 보이고 쭉 직진하시면 바로 티아라 네일을 보실 수 있어요.




티아라 네일, 서현역 인근 네일샵을 찾고 있다면 티아라 네일 방문해 보세요.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9-1 산호프라자 1층

분당 네일샵 / 서현 네일샵

티아라 네일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9-1 산호프라자 1층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