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에프아이티글로벌 FIT스테이션 사용기 - 무선충전기 무선스피커 보조배터리 팩 (FIT-PCD100)

에프아이티글로벌 FIT스테이션 사용기 - 무선충전기 무선스피커 보조배터리 팩 (FIT-PCD100)

· 댓글개 · 버섯공주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여기 저기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다니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그리고 자연스레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아지다 보니 배터리 2개로도 하루를 채 버티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저 역시, 그런 경우인지라 보조배터리 구매를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지난 2015 디지털구로 브이로거 품평단 행사(우수한 벤처기업 제품을 한 자리에! 2015 디지털구로 브이로거 6차 품평회 참가하다) 때 처음 접하게 된 에프아이티글로벌의 FIT스테이션(FIT-PCD100)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에프아이티글로벌 FIT스테이션 사용기 - 무선충전기 무선스피커 휴대용 배터리 팩 (FIT-PCD100)


무선충전+무선스피커+보조배터리 3가지 기능을 한번에! 세계 어디에도 없는 단 하나뿐인 신개념 컨버젼스 제품이죠.



130mm X 80mm X 20mm 의 슬림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더 마음에 들죠.


  


구성품은 사용설명서, 에프아이티글로벌 FIT스테이션 본품, 그리고 USB 케이블선에 연결해서 쓰는 전자파 차단을 해 주는 악세사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최근에 나온 폰은 바로 FIT스테이션에 올려 놓으면 무선 충전이 되는데 구 스마트폰의 경우, 별도의 무선충전 파워패치를 붙여야 한답니다. 갤럭시S5 후면 배터리 단자 부분에 무선충전 파워패치를 붙였어요. 



이 파워패치를 붙인 스마트폰을 FIT스테이션 올려 놓으면 무선으로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무선 충전시에는 레드 LED 램프가 점등 됩니다. 

 

기존 무선충전기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보조배터리를 장착하여 보조배터리 전력으로 무선충전을 할 수 있어 보다 자유롭고 편리하게 무선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무선충전기를 지원하지 않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역시, 유선 충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유, 무선 멀티 충전이 가능해요. 



자, 위 사진에서 위 컷과 아래 컷의 차이를 아시나요? 둘 다 폰을 충전중이라는 건, 동일한 사실이고요. 차이를 찾으셨나요? 정답은? 유선과 무선의 차이, 그리고 블루 램프가 들어온 것과 들어오지 않은 것. 에프아이티글로벌 FIT스테이션은 무선충전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3200AH의 대용량 보조배터리> 이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를 충전하면서 폰을 올려 놓고 무선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캠핑,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에요. 보조배터리의 기능이 전부냐? 아니죠! 블루투스로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로 사용 가능하답니다. 



블루투스 버튼을 3초간 눌러 블루투스 램프를 켭니다. 




무선스피커는 한번 충전으로 15시간 이상 사용 가능해요. 기존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대비 3~6배 재생이 가능한 거죠. 전 주로 음악을 듣기 때문에 음악을 듣기 위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쓰는데요. 



동생은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하더라고요. 배터리 충전량 표시 램프가 있어 3개 점등, 2개 점등, 1개 점등으로 배터리 잔여량을 확인할 수 있어 좋아요.



에프아이티글로벌 FIT스테이션은 삼성 SDI 정품 배터리만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기 겸 무선스피커 겸 대용량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겸비한 에프아이티글로벌의 FIT스테이션을 만나보세요! 


www.fit2u.kr

 

<Feature>

Wireless Charger

Bluetooth Speaker

Powerbank 3200mAh

Smallest Portable Convergence Device

Multi Funtions

Perfect Wireless Charger

 

<Specifications>

Input : 5V/2A (Micro USB 5pin)

Wireless Charger Output : 5V/1A Max

Normal Charger Output : 5V/1.5A Max

Speaker Output : 2W x 2, Stereo

Size : 130 x 80 x 20mm


"위 디지털구로 브이로거 초청품평회 소개는 구로구와 벤처기업협회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브이로거(V-logger)를 통해 중소 벤처기업의 온라인 홍보를 유료로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입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