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인도 요리는 비싸다? 노!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기는 인도 요리! 베나레스 숙대점[숙대 맛집/인도커리]

인도 요리는 비싸다? 노!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기는 인도 요리! 베나레스 숙대점[숙대 맛집/인도커리]

· 댓글개 · 버섯공주

인도 요리는 비싸다? 노!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기는 인도 요리! 베나레스 숙대점[숙대 맛집/인도커리]

 

개인적으로 인도 요리를 참 좋아합니다. 탄두리 치킨도 좋아하고, 인도커리에 찍어 먹는 난도 정말 정말 좋아해요. 하지만 인도 요리 전문점은 가격이 비싼터라 사실 맘 먹고 먹으려고 하면 가격이 장난아니죠. ㅠ_ㅠ

 

그런데! 거품을 뺀 가격으로 최고의 인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을 발견했어요! 바로 베나레스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곳은 베나레스 숙대점입니다.

 

 

숙대입구역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곳이에요. 사실, 숙대는 제가 졸업한 학교이기도 한지라 애착이 갑니다. :)

 

졸업한지 거의 10년이나 지나 다시 찾으니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으하핫. 추억에 젖어 보기도 하며... 이철헤어커커 윗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가 학교를 다닐 때도 이철헤어커커는 있었는데 여전하네요.

 

 

인디안 커리하우스 베나레스. 오늘의 커리라고 하여 평일 월, 화, 수, 목, 금 지정된 커리가 점심 때건 저녁 때건 단돈 6천원!!!

 

 

인도 커리를 6천원에 즐길 수 있다니! 사실, 더 놀라운 점은 커리 무한리필!!!

우왓! 대박이지 않나요?

 

 

베나레스의 모든 요리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간은 좀 소요될 지 모르나 맛만큼은 고급 인도 요리 전문점 못지 않다는 것!!!

 

 

더불어 베나레스는 붉은색 식용색소를 사용하지 않더라고요.

 

 

꼼꼼한 원산지 표기도 마음에 들어요.

 

 

 

베나레스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곳곳에서 인도향이 물씬! 아기자기하게 신경을 많이 썼더라고요.

 

 

내부도 생각보다 훨씬 넓고 무엇보다 천장이 높아 확 트인 시원한 느낌이에요. 천장이 낮으면 소리가 울려 소란스러운데 말이죠.  

 

 

베나레스 숙대점 메뉴판

 

베나레스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용.

 

 

 

 

 

먼저 제가 좋아하는 딸기 라씨 등장! 라씨는 우유를 발효시켜 만든 인도의 전통 요구르트죠.

 

 

딸기 라씨 한잔 3천원! 왠만한 커피숍 가서 커피 마시는 것보다 건강에도 더 좋고 맛도 좋고! ^^ 

 

 

뒤이어 주 메뉴 등장!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 마크니 입니다. 토마토 소스에 크림과 버터를 넣어 만든 부드럽고 연한 커리. 마크니버터를 뜻하는 인도말이랍니다.

 

 

 

 

 

 

그리고 곧이어 등장한 그린 샐러드! 싱싱한 채소와 발사믹 드레싱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고요. 난 위에 각종 채소와 드레싱이 올라가 색달랐어요. 다이어트 중인 제게 맞춤식인 것 같아요. 으흣.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난입니다. +_+ 마늘난, 플레인난, 허니난... 까지 정말 맛있더라고요.

 

쫀득쫀득하면서 담백한 난의 맛이 고스란히 살아 있는 베나레스 숙대점. 정말 비싼 인도요리 전문점 보다 낫다는 생각마저 들었어요.  

 

 

그리고 탄두리 윙입니다.

 

 

이 매콤한 소스에 찍어 먹으니 정말 최고!

 

 

소스에 하나하나 찍어 먹다 보니 금새 바닥이 드러나더라고요.

 

 

요즘 대세죠? 꿀! 허니! 꿀 찍어 먹는 난이 허니난이에요. 난을 보면 그 인도요리점이 얼마나 음식을 잘하는지 대충 파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난이 너무 질기기만 한 곳도 많고 난이 생각보다 쫄깃하지 않고 퍽퍽해서 실망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난 특유의 식감이 제대로 살아 있어 좋았어요.

 

 

맛나게 잘 먹고 일어나서 보니 가관... 으하핫.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엇보다 가격 대비 맛이 좋다는 점! 정말 집 앞에 위치해 있었더라면 하루가 멀다하고 찾아가서 먹을 것 같은 곳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과 고급 인도 요리 전문점 못지 않은 맛까지! 완전 강추!

 

베나레스 숙대점

서울 용산구 청파동2가 76-2 2층

매장전화 : 02-714-9982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