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매일매일 직접 삶아 맛있고 부드러운 용인왕족발 생족100% [용인 족발/마북동 맛집/단국대 맛집]

매일매일 직접 삶아 맛있고 부드러운 용인왕족발 생족100% [용인 족발/마북동 맛집/단국대 맛집]

· 댓글개 · 버섯공주

매일매일 직접 삶아 맛있고 부드러운 용인왕족발 [용인 족발/마북동 맛집/단국대 맛집]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에 위치한 용인왕족발에 다녀왔어요. 족발 완전 좋아하는데 말이죠!

 

 

현대타운 건물에 위치해 있는데 지하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냉큼 주차하고 고고! 국내산 생족 100% 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군침이!

 

 

저희는 직접 방문해서 먹었지만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배달도 많이 시켜 먹더라고요.

 

 

가게 외관을 봤을 땐 그저 그런 평범한 가게처럼 보였는데...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긴 했찌만 확 눈에 끌만한 뭔가는 없었습니다.  

 

 

한쪽 벽면엔 용인에 거주하고 있는 쿨의 김성수 사인이 붙어 있더라고요.

 

 

각 재료에 대한 원산지도 표기해 두었구요. 족발은 역시 국내산!!!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콩나물국과 김치! 

 

 

요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젓갈이 많이 들어간 김치를 좋아하는 편인데, 젓갈향이 쫘아악! 족발과 김치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주문이 들어가자 급 분주해지시는 사장님.

 

 

곧이어 국내산 생족100% 족발 등장이요!

 

 

으앗. 사진으로 봐도 또 먹고 싶어지는 야들야들 족발! 저 껍데기 부분이 압권이었어요. 쫄깃쫄깃한 그 맛 아시죠?

 

 

함께 주신 김치와 곁들여 먹는데 그야 말로 압권! 절로 입가에 미소가 번져요.

 

 

쌈을 싸 먹어도 족발은 정말 맛있!!!

 

 

돼지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요. 정말 꼬들꼬들하면서도 맛있어서 먹고 먹고 또 먹고.

 

 

역시, 겉으로 보이는 모습으로 평가를 하면 안된다는 생각을 다시금. 양도 정말 많더라고요. 곧이어 막국수도 등장이요.

 

 

이 막국수 얼마짜리 같아 보이세요? 무려 5천원!!! 요즘 어디 나갔다 하면 다 7천원 정도 하는데, 이렇게 양이 많은데 5천원???!!!

 

 

그리고 막국수가 막 맵기만 하고 달기만 한 것이 아니라(설탕 범벅 막국수 정말 싫어하는데 말이죠) 용인왕족발 막국수는 적당하게 매콤하면서도 단 맛이 어우러져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더 좋았어요.

 

 

 

용인 족발, 마북동 맛집, 용인 기흥구 맛집, 단국대 맛집

 

 

용인왕족발 메뉴판 (족발+막국수 추천!)

 

용인왕족발 메뉴판입니다. 족발 맛 대비 가격 참 착하다는 생각을... 특히, 막국수 5천원 +_+ 

 

용인 족발, 마북동 맛집, 용인 기흥구 맛집, 단국대 맛집

 

 

보쌈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족발과 막국수 조합을 강력 추천해요. 3명이서 방문했는데 와... 이 많은 걸 언제 다 먹지... 싶었는데 맛있어서 꾸역꾸역 먹게 되더라고요. 으핫. 처참하게 먹어치운 뒷모습을 남기며...

 

 

배달도 가능하니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배달시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마북동에 위치한 용인왕족발, 단국대와도 상당히 가깝더라고요. 차로 10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실 분들은 아래 위치 정보 참고하세요. :)

 

용인왕족발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 168-6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