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잠실 시크릿가든 레스토랑 - 한강 위 떠 있던 레스토랑의 정체를 알다! [잠실돌잔치/잠실 레스토랑]

잠실 시크릿가든 레스토랑 - 한강 위 떠 있던 레스토랑의 정체를 알다! [잠실돌잔치/잠실 레스토랑]

· 댓글개 · 버섯공주

잠실 시크릿가든 레스토랑 - 한강 위 떠 있던 레스토랑의 정체를 알다! [잠실돌잔치/잠실 레스토랑]

서울 인근 데이트! 하면 딱 떠오르는 곳이 바로 한강 데이트가 아닐까 싶어요. 이제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오기도 한 지라, 요즘 같은 때 한강 데이트 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서울 야간 데이트로 한강을 거닐고 있노라면 한강 위에 배처럼 떠 있는 레스토랑이 눈에 띄곤 했는데요. 잠실선상레스토랑. 과연 언제쯤 가보려나- 했는데, 이번에 친구와 함께 다녀왔답니다. 꺄르르- 5만원 할인 혜택 받고자 갔는데 실제 쓴 금액은 할인 받은 금액 이상 썼다는; 쿨럭;

 

 

늘 눈여겨 보기만 했던 곳이라 상당히 설렘을 안고 찾아 갔어요. 지하철 역으로는 신천역과 가깝고 한강 둔치를 따라 위치하고 있는 터라 잠실 인근에서 데이트 삼아 한강 따라 거닐다 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저녁이 되니 한강 야경과 어우러져 반짝 거리는 조명이 인상적이었어요.

 

 

자리에 착석하고... 전면에는 스크린에서 멋진 유럽을 배경으로 한 영상이 나오고 음악 역시 잔잔하게 깔려 분위기를 한껏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더군요.

 

 

이렇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프로포즈를 하면 어느 누가 감히 거절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 마저 들었습니다. +_+

 

이 날, 커플로 와서 꽃을 한아름 안고 나가는 여인들을 참 많이 봤다는; 쿨럭;

"프로포즈 받았나봐." (아 부럽-)

 

 

메뉴판입니다. 역시 분위기 값인가...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 후덜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27번. 조개와 와인으로 맛을 낸 구운 농어가 곁들어진 스파게티. 그리고 44번. 통후추의 소 안심구이.

 

주문을 하고 제일 먼저 나온 식전빵. 배가 너무 고파서인지 식전빵 리필 좀 부탁해요! 할 뻔 했다는. 안돼! 우리에겐 메인 메뉴가 기다리고 있어!

 

 

뒤이어 샐러드 등장!

 

메인 메뉴 주문 시 1만원을 추가하면 세트로 즐길 수 있는데요. 오늘의 스프와 샐러드, 후식 커피가 함께 포함됩니다. 이렇게 나온 샐러드 역시 기본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세트에 포함되어 있기에 즐길 수 있었어요.

 

 

뒤이어 오늘의 스프. 정말이지 스프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뒤이어 스테이크 등장! 두둥! 오늘의 주인공이기도 해요. 기대가 가장 크기도 했고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역시 스테이크는 굽기가 미디움일 때가 딱!!!

 

 

스테이크 후, 먹은 파스타. 앞의 스테이크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인지... +_+ 음. 좀 짜더라고요.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파스타인만큼 바다향은 물씬. 농어가 이 맛이구나-

 

 

식전빵, 샐러드, 오늘의 스프, 스테이크, 파스타에 이르기까지... 남김없이 싹싹 먹었습니다. 마지막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고 싶었으나 아쉽게도 커피가 되지 않는다고 하여 -_- (왜에에에에) 매실차를 주문하여 마셨습니다.

 

 

일단, 잠실선상레스토랑 인만큼 잠실프로포즈장소나 잠실이벤트장소로 딱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제 잠실소규모 돌잔치나 잠실각종행사장소로 이 곳, 시크릿가든에서 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분위기 있죠?

 

 

2층 대연회장,

 

 

3층 마리스홀,

 

 

돌잔치를 하기에도 선상 결혼식을 꿈꾸는 분들에게도 괜찮은 것 같아요. 다만, 정말 특별한 날이 아니면 가격이 좀 후덜덜하네요. 의미 있는 날로 기억되고 싶은 날은 (특히, 프로포즈) 이 곳, 잠실 시크릿가든 레스토랑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잠실 시크릿가든 레스토랑 가는 길 안내

<지하철>
도보 : 2호선 종합운동장 7번 출구로 나와 한강시민공원까지 도보 이용
택시 : 2호선 종합운동장 1번, 신천역 5번 출구. 신천나들목(토끼굴) 진입 잠실 4지구 진입.

<자가이용>
종합운동장 1단지 시앗길 직진 신천 나들목(토끼굴) 진입.
한강시민공원 잠실4지구 주차장 이용 올림픽대로 종합운동장(한강시민공원)으로 나와 좌측 신천나들목(토끼굴) 진입. 한강시민공원 잠실4지구 주차장 이용.

<네비게이션>
잠실 시크릿 가든 검색!

자가 이용시엔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잠실분위기좋은 레스토랑 , 잠실데이트장소 , 잠실프로포즈장소, 잠실소규모 돌잔치 , 잠실이벤트장소, 잠실웨딩홀 , 잠실선상레스토랑, 잠실기념일장소 , 잠실각종행사장소

시크릿가든을 소개하며 총 결제금액의 5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았으며,
잔여 결제금액 6만원 가량은 모두 제가 지불하였음을 밝힙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