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를 말하다/여행하기 좋은 날
  3. 커플 수영복 코디 추천 커플 해변여행 필수품

커플 수영복 코디 추천 커플 해변여행 필수품

· 댓글개 · 버섯공주

커플 수영복 코디 추천 커플 해변여행 필수품

전 이번주가 내내 여름휴가랍니다.

 

날씨가 상당히 무더워지면서 어디로 떠나볼까-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뜨거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줄 국내 워터파크로 떠나거나 시원한 바다로 떠나볼까 싶어서 어울릴만한 예쁜 커플수영복을 찾고 있어요. 혼자 입을만한 수영복 찾기는 쉬운데 커플로 함께 입을만한 예쁜 커플수영복 찾기란 쉽지 않더라고요.  ㅠ_ㅠ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 중인 공효진을 보면서 드는 생각은 "사람, 참 변하질 않네!" 어쩜 그리 러블리하면서 잘빠진 몸매를 자랑하는 건지. 처음 봤을 때부터 지금까지 나날이 더 예뻐지는 사랑스러운 여자 같아요.

 

같은 여자지만 참 사랑스러워요! ^^

 

최근 모델 출신 배우인 이진욱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이진욱과 공효진은 정말 멋진 선남선녀 커플임을 다시금 +_+ 수영복 화보에서도 빛이 납니다!!!

 

 

우결 남궁민, 홍진영은 허니문커플수영복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이들 커플처럼 몸매가 되는 커플이라면 웬만한 커플수영복은 다 멋스럽게 소화하는 듯 해요.

 

 

그래! 일단 몸매가 받쳐줘야!!! +_+

 

이런 연예인 수준의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ㅠ_ㅠ 연인 사이, 수영복차림은 더욱 신경쓰일 수 밖에 없는데요. 적당하게 몸매 커버를 하면서도 세련된 몇 가지 후보 커플 수영복을 뽑아봤어요.

 

먼저 첫번째, 오가게에서 발견한 네이츄 커플수영복이에요.

 

 

 

경쾌한 프린팅으로 밝고 설레는 이미지를 연출해 주고 시원한 컬러감을 주는 제품이에요.

 

 

같은 패턴의 팬츠로 편안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으로도 연출이 가능해요.

 

 

다만, 팬츠는 별도 구매 제품이던데... ㅡ.ㅡ 그래도 3만원이 넘지 않는 저렴한 가격이 인상적이에요.

 

심플하게 단색으로 구성된 이 스타일도 제가 눈여겨 보고 있는 스타일이에요.

 


 

가슴부분과 팬티부분에 주름 디테일이 인상적인 여자 비키니.

 

 


그리고 남자 수영복은 라인이 살아 있어 더욱 스타일리쉬한 수영복이에요. 남성미를 더욱 살려주는 것 같아요. 신축성이 좋은 제품으로 허리는 스트링으로 조절 가능해 사이즈에 크게 구애받지 않아서 좋네요.

 

 

그리고 마지막! 특히, 바닷가로 가는 분들에겐 래쉬가드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스타일리쉬한 바캉스룩을 위한 잇 아이템, 요즘 핫한 래쉬가드!

 

 

레져활동, 물놀이시에 장기간 햇빛에 노출되어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스포츠웨어입니다. 건조가 빠른 기능성 원단으로 물놀이시 젖은 몸의 체온유지를 도와주고 바닷가의 모래나 기타 이물질로부터 쓸리거나 다칠 수 있는 위험까지 예방해주는 잇 아이템이죠.

 

바다로 떠나는 여자의 가방에는 비치웨어와 방수제품 외에도 자유롭게 휴가를 만끽하기 위해 꼭 챙겨야 하는 제품이 있죠.

 

바다나 워터파크를 가는데 굽 높은 하이힐만 고집할 순 없어요! 수영복과 더불어 함께 신을 수 있는 여름철 대표 신발인 젤리슈즈, 아쿠아슈즈도 눈여겨 보게 되는데요. 몰라보게 예뻐진 젤리슈즈와 아쿠아슈즈의 변신! 절로 신고 싶어져요!

 

 

최근 신상으로 출시되는 젤리슈즈나 아쿠아슈즈를 보면 일반 패션 신발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디자인성이 좋아 활동성, 편안함, 패션감각 3가지를 모두 고려하는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하이힐 신고 낑낑대며 남자친구에게 기대지 말고 발이 편안한 젤리슈즈나 아쿠아슈즈도 꼭 챙기세요!

 

그리고 해변으로 여행가면서 뜻하지 않게 예고 없이 찾아온 '그 날'로 인해 애먹는 친구들을 많이 봤는데요.

 

여성의 '그 날'을 대비해 부피는 작으면서 활동성은 높여주는 여성 용품인 탐폰 제품을 사용하면 타이트한 옷이나 비키니를 입어도 옷 맵시를 낼 수 있고, 물놀이를 하더라도 샐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내구성을 높인 개별 포장지로 여행 파우치 속에 가볍게 넣을 수 있고요. 규칙적인 사람이 있는가 하면 스트레스나 건강의 문제로 생리가 비규칙적이라 예상치 못하는 경우도 있던데요. 그럴 땐 특히 별도의 탐폰은 꼭 가져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미처 제모를 하지 못했어도 자유롭게 비치웨어를 입고 황금연휴를 즐기고 싶다면, 언제든지 체모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여성용 면도기를 준비하는 것도 좋죠.

 

 

 

비트 겨드랑이용 제모크림(100㎖, 9900원)은 뿌리 가까이에서 작용해 짧은 털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에요. 

 

면도할 때보다 두 배 더 오래 지속되는 매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립밤 모양의 튜브를 사용해 비키니 라인과 겨드랑이의 윤곽을 따라 쉽고 깔끔하게 제모크림을 바를 수 있어요. 또 진정 효과가 있는 알로에 베라가 함유돼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털이 다시 자랄 때 더 부드럽게 자라나게 합니다.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니, 해변 여행시 함께 챙기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연인과 함께 가는 여행이라면, 콘돔도 꼭 챙기길 바랍니다. 콘돔은 남자가 챙기는 것?! 노노~ 자신의 몸은 자신이 지키는 것. 여행 가기 전, 콘돔도 꼭 챙기시길!

 

세계 판매 1위 콘돔 브랜드 듀렉스가 국내 최대 해수욕장인 광안리 해수욕장과 함께 안전한 해변 만들기 캠페인 "Safe Durex, Safe Beach!"를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나흘간 진행했습니다. "Safe Durex, Safe Beach!"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최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의 청결과 안전 수준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는데요.

 

 

듀렉스는 해변에서 주로 발생하는 신체 사고를 구분, 각 유형별 사고 방지를 위하여 '안전선 지키기', '과음 금지', '해수욕장 내 유리병 반입 금지', '수영 전 준비 운동' 및 '듀렉스 준비' 등 5가지 안전 지침을 선정, 캠페인 기간 동안 홍보했습니다. 

 

 

듀렉스는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고자 착용이 쉬운 '러브(Love)', 캐주얼하고 편안한 청바지를 모티브로 한 '진스(Jeans)', 3가지 색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셀렉트(Select)', 돌기형 '센세이션(Sensaton)', 굴곡과 돌기를 특징으로 하는 '플레쥬어맥스(Pleasuremax)', 부드러운 감촉의 페더라이트(Fetherlite)', 초박형 '페더라이트 울트라(Fetherlite ultra)' 등의 라인업을 갖췄습니다. 또한, 커플간의 교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바디 마사지 투인원 젤 3종을 선보였는데요.

 

커플, 부부끼리 여행가기 전 듀렉스 콘돔을 챙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본 컨텐츠는 듀렉스의 제품 제공과 컨텐츠 지원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