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LG G3 사용자 리뷰로 본 G3 깨알 기능! LG G3 유저라면 꼭 보세요! [LG G3 깨알 기능]

LG G3 사용자 리뷰로 본 G3 깨알 기능! LG G3 유저라면 꼭 보세요! [LG G3 깨알 기능]

· 댓글개 · 버섯공주

LG G3 사용자 리뷰로 본 G3 깨알 기능! LG G3 유저라면 꼭 보세요! [G3 편리기능/G3 리뷰]

틈틈이 즐겨 찾는 사이트가 몇 곳이 있는데 그 중 하나 LG 모바일 홈페이지 입니다. 으흐흐흐.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많다 보니 이렇게 잘 나가는 제작사 모바일 홈페이지는 자주 들락 날락 거리며 살펴보곤 합니다. 종종 대박 이벤트도 하는지라 (잘하면 득템할지도!) +_+ 눈여겨 보고 있는데요.

 

오! LG 모바일 홈페이지에 LG G3 와 관련하여 "G3 깨알 기능 보기" 페이지가 추가 되었더라고요.

 

G3 카메라기능, 편리기능, 맞춤기능, Q기능에 대해 상세하게 나와 있어요.

 

<G3 카메라 기능>

<G3 편리기능>

<G3 맞춤기능>

<G3 Q기능>

 

 

메인 페이지 팝업으로 딱! 떠서 놓칠래야 놓치지 않을 수 없었다는!

 

 

'사용자 리뷰로 보는 G3의 다양한 기능들!'

 

사실 LG전자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늘 아쉬웠던 부분이 G3의 이 잘난 기능을 잘 설명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요. (최근엔 광고도 나름 기능적인 부분을 잘 어필해서 보여주고 있지만, 과거엔 광고를 봐도 무슨 광고인지 모르는 때가 많았...)

 

이번에 오픈한 'G3 깨알 기능 보기' 를 보니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_+ 심지어 G3를 쓰고 있는 저 조차 놓치고 있던 좋은 기능들을 쉽게 설명해 주고 있어 마음에 들어요. 크게 구분되어진 네 가지(카메라/편리/맞춤/Q) 테마로 분류하고 각 테마별로 다양한 기능이 세부적으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리뷰 형태로 작성되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워요!!!

 

제가 G3를 쓰고 있으면서도 (저 또한) 놓치고 있었던 몇 가지 기능을 소개할게요. 먼저 클립보드입니다.

 

 

"에이, 클립보드야. 뭐 스마트폰마다 다 지원하는건데 뭐."

네. 저도 거기까지만 알고 있었는데요. 클립보드로 한번 복사해서 그것만 붙여넣기의 개념이 아니라, 한번 그 이상을 복사하고 붙여 넣습니다.

 

 

한번 복사 - 한번 붙여 넣기의 개념을 제대로 깬 G3의 클립보드 기능!

 

그리고 핀치 줌.

 

"핀치 줌이면 손가락으로 확대와 축소 하는 기능 아닌가?"

 

네. 맞아요. 그런데!  핀치 줌 기능은 갤러리(사진)에서만 쓰는 기능 아닌가- 싶은데 이 핀치 줌 기능을 홈 스크린은 물론, 메시지, 이메일, 주소록, 통화목록 등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된다는 사실!

 

 

특히, 홈 스크린에서 핀치 줌 기능이 적용되는 건 이번에 알았어요. ㅡ.ㅡ 저도 종종 예쁜 배경화면을 설정해 두고 기분이 울적해 질 때면 배경화면을 들여다 보곤 하는데요. 이제 핀치 줌 기능을 이용해 깔끔하게 메뉴, 아이콘, 위젯 등을 없애고 예쁜 배경화면만 봐야겠네요. 으흣.

 

마지막으로 G3 전화 바로 받기 기능입니다.

 

 

유선 전화가 은근 편리한 이유는 벨이 울릴 때 수화기를 들기만 하면 통화가 가능하니까! 스마트폰이 유선 전화처럼 수화기를 들 때 바로 통화가 가능하다면???

 

 

별 다른 과정 없이 귀에다 가져다 대기만 하면 통화가 가능하니 한 번 익숙해 지면 노크코드 습관처럼, 다른 사람의 스마트폰도 습관처럼 그냥 귀에 가져다 대겠는데요? +_+ 

 

별도의 스마트폰 매뉴얼을 다운로드 받아 읽어보기도 했지만, 사용자리뷰 형태로 작성된 깨알 기능 소개를 보니 어? 이런 기능이 있었던가? 라고 G3를 다시 보게 되네요.

 

G3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G3를 더 제대로 사용하고 싶으시다구요? 지금 바로 LG전자 모바일 페이지로 고고!!! ^^

 

LG 모바일 사이트 >> http://www.lgmobile.co.kr/

 

“본 글에 소개한 제품은 리뷰용으로 LG전자로부터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