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KT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에 주목하자!

KT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에 주목하자!

· 댓글개 · 버섯공주

KT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에 주목하자!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아기 광고 귀여움 대박

광고를 보고 '빵' 터진 적이 없었는데, 최근 굿초이스 광고를 보고 '빵' 터졌습니다.

 

"아빠? 아빠?" 를 거듭 따라 하다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라는 질문에 "엄마!"를 외치며 베시시 웃는 아가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 한참을 웃었습니다.

 

 

KT는 `좋은 선택'을 강조한 새 광고 캠페인 `굿초이스'(Good Choice)를 시작했습니다.

 

 

KT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굿초이스'를 캐치프레이즈로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TV광고에 아기가 나오면 뜬다고 했던가요.

 

개인적으로 이번 KT의 '좋은 선택'을 강조한 굿초이스 새 광고 중 특히! 아기편은 대박 조짐이 보이는 듯 합니다. '아빠가 좋아, 엄마가 좋아'라는 질문에 대한 아기의 재미있는 반응은 잊혀지질 않네요.

 

 

더불어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알리기 위해 `아기편' 외에 `로댕편', `에디슨편', `올레 스펀지플랜편' 등으로 나눠 제작한 TV 광고를 방영합니다.

 

 

에디슨편은 발명가 에디슨이 수천번의 실패 끝에 백열전구를 발명한 일화를 통해 선택의 중요함을 강조하고 있고, 로댕편은 `생각하는 사람'이 생활 속 선택의 순간 앞에 고심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그렸습니다.

 

KT는 이번 굿초이스 캠페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먼저 오프라인 행사로는 TV 광고 방영과 함께 6월 7~8일 서울 홍대 인근에서 굿초이스 큐브 행사를 가졌고, 오는 13~14일 부산 서면에서 `굿초이스 큐브' 행사를 열어 5천명에게 경품을 증정합니다.  

 

 

 

또 온라인에서는 선택이 필요한 질문에 답한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를 합니다.

 

 

평소 정말 선택의 기로에 고민을 하게 되는 난제를 던졌더군요.

 

 

덜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것을 굿초이스로 보나봐요. 저도 응모했는데요.

 

 

6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즉석당첨 결과로 비타500 기프티쇼를 주고, 즉성당첨에서 꽝이 나올 경우, SNS로 공유하면 갤럭시 S5, 아이패드 에어 실버 16GB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이 외에도 나의 굿초이스 스토리,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굿초이스 캠페인 홈페이지(http://goodchoice.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겠다는 약속과 의지를 신선하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진행되는 KT 굿초이스 캠페인, 여러분도 참여해 보세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