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베가 시크릿 업 후기 - 베가 시크릿 업 미디어데이를 다녀와서

베가 시크릿 업 후기 - 베가 시크릿 업 미디어데이를 다녀와서

· 댓글개 · 버섯공주

베가 시크릿 업 후기 - 베가 시크릿 업 미디어데이를 다녀와서 [베가 시크릿 업 출시 - 사운드케이스, 시크릿 기능, 시크릿 블라인드]

'베가 시크릿 노트' 에 이어 '베가 시크릿 업(VEGA Secret UP)' 이 나왔습니다. '베가 시크릿 노트' 에 이은 또 하나의 시크릿 시리즈. 시크릿 노트와 얼마나 다를지, 이름처럼 또 얼마나 '업' 되었을지 궁금해 하며 상암동 팬택빌딩으로 향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시연존에 들어서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베가 시크릿 업 출시 - 사운드케이스, 시크릿 기능, 시크릿 블라인드

베가 시크릿 업 출시 - 사운드케이스, 시크릿 기능, 시크릿 블라인드 베가 시크릿 업 출시 - 사운드케이스, 시크릿 기능, 시크릿 블라인드

 

 

 

베가 시크릿 업 미디어데이의 주인공, 또 하나의 시크릿, 베가 시크릿 업 입니다.

 

베가 시크릿 업 출시 - 사운드케이스, 시크릿 기능, 시크릿 블라인드

 

디자인 부분에서는 베가 시크릿 노트 이미지와 좀 비슷했고요.

 

 베가 시크릿 업 출시 - 사운드케이스, 시크릿 기능, 시크릿 블라인드

 

6인치급 대화면 스마트폰 '베가 시크릿 노트'와 이번에 선보이는 5.6인치 '베가 시크릿 업'으로 5~6인치대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하려는 듯 하네요.

 

베가 시크릿 업 출시 - 사운드케이스, 시크릿 기능, 시크릿 블라인드

 

플립형으로 제작된 사운드 케이스에서는 기존 스마트 플립의 기능들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립 커버 창을 통해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시계, 날씨, 전화, 캘린더, 뮤직플레이어, 동영상, DMB, V노트 등을 사용할 수 있고요. 

 

베가 시크릿 업 출시 - 사운드케이스, 시크릿 기능, 시크릿 블라인드

 

카메라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플립 커버 창에서도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팬택은 '베가 시크릿 업' 초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사운드 케이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사운드 케이스??? 이름부터 뭔가 독특하죠?

 

베가 시크릿 업 출시 - 사운드케이스, 시크릿 기능, 시크릿 블라인드

 

 

 

이 날, 크리스마스 캐롤도 들려와 어느 스피커에서 이렇게 음악이 웅장하게 들려 오나 했더니, 다름 아닌 베가 시크릿 업에서 나오는 음악소리였네요.

 

베가 시크릿 업 출시 - 사운드케이스, 시크릿 기능, 시크릿 블라인드

 

보통 이런 신제품 행사장에서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편인데, 테이블 위에 맥심이며 스타벅스며 각종 커피 박스와 출처 불분명 종이 박스 위에 베가 시크릿 업 폰이 올려져 있는 것을 보고 '왜 깨끗해야 할 행사장에 이게 뭐야?' 라고 생각했는데, 어라. 다름 아닌, 시크릿 업의 기능을 보여 주기 위해 올려 놓은 박스더군요.

 

베가 시크릿 업 출시 - 사운드케이스, 시크릿 기능, 시크릿 블라인드

 

하나 때 유행이었던 진동 스피커. 한번쯤 보셨거나 사용해 보시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이번 출시한 베가 시크릿 업의 액세서리인 진동형 스피커가 적용된 '사운드 케이스' 입니다.

 

베가 시크릿 업 - 진동 스피커가 포함된 사운드 케이스

 

사운드 케이스(Sound Case)는 일반적인 스피커와 달리 접촉된 물체에 진동을 전달하여 물체가 가지고 있는 고유 특성에 따라 다르게 소리를 낼 수 있는 진동형 스피커를 포함하고 있어, 접촉하는 물체에 따라 음량과 음색이 달라집니다.

 

베가 시크릿 업 후기

 

특히, 종이 상자와 같이 공명(共鳴)할 수 있는 물체와 접촉시킬 경우 그 효과가 극대화되어 콘서트홀에서와 같은 웅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거죠. 친구들과 함께 음악을 공유하고 싶을 땐, 이제 더 이상 별도의 스피커가 필요 없을 듯 하네요.

 

베가 시크릿 업 후기

 

'베가 시크릿 업'은 '무손실 음원(FLAC) 재생', DRE(Dynamic Range Enhancement) 기술 적용하여 음질을 향상시켰고 스마트폰 최초로 진동형 스피커가 적용된 '사운드 케이스'를 지원해 케이스 하나 만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 시크릿 블라인드로 더 시크릿하게! 

 

'베가 시크릿 업'은 '베가 시크릿 노트'에서 선보인 다양한 시크릿 기능에 '시크릿 블라인드(Secret Blind)'와 시크릿 모드 강화를 더해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을 한층 발전시켰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후기

 

 베가 시크릿 업 후기

 

'시크릿 블라인드'는 지하철, 버스, 엘리베이터 등 사람들이 밀집한 장소에서 화면을 가릴 수 있는 기능인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화면이 커지다 보니 자연스레 보지 않으려 해도 다른 사람의 스마트폰 화면이 훤히 보이기도 하고, 반대로 나만 보고 싶은 나의 메시지를 다른 사람에게 원치 않지만 보여지기도 합니다.

 

베가 시크릿 블라인드는 옆에 앉은 사람이 스마트폰을 봐도 화면 내용이 보이지 않아 사생활 보호는 물론 주변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후기

 

화면 상단의 상태 알림바에 두 손가락을 갖다 대고 아래로 드래그하면 '시크릿 블라인드'가 나타나 화면이 가려집니다.

 

베가 시크릿 업 후기

 

블라인드의 이미지와 투명도, 가리고 싶은 부분의 높낮이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변경 가능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지문을 통한 화면잠금해제, 연락처를 숨겨주는 '시크릿 전화부', 사진이나 동영상 등의 개별 컨텐츠와 중요한 금융정보를 따로 모아 안전하게 보관해주는 '시크릿 박스'와 같이 기존에 선보였던 지문인식기술을 활용한 '시크릿 기능'들도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베가 시크릿 업 - 시크릿 블라인드로 더 시크릿하게! 

 

'베가 시크릿 업'은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사용자환경(UX)을 만들 수 있는 스타일 테마를 제공합니다.

 

베가 시크릿 업 후기

 

일상적으로 접하게 되는 홈 배경화면, 아이콘, 키보드, 다이얼, 알림창의 디자인을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하고 3가지 테마로 각각의 스타일을 동시에 변경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꾸밀 수 있어요.

 

홈 화면을 예쁘게 만들 수 있새로운 템플릿이 추가되었을 뿐 아니라, 알림창이나 파일매니저에서 친구가 보내준 디자인 홈 파일을 선택만 하면 자동으로 디자인 홈 설치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외 화면을 분할하여 2개의 애플리케이션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실행하여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윈도우 기능(Multi Window)'과 전화 수신 또는 애플리케이션의 알림을 차단하고, 알림을 차단할 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는 '알림 차단 모드'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후기

 

'베가 시크릿 업'은 젤리빈(Android 4.2.2)을 탑재하였으며, 실키 화이트(Silky White)와 아이리쉬 블랙(Irish Black)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베가 시크릿 업(VEGA Secret UP)11월 10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합니다.

<베가 시크릿 업(VEGA Secret UP) 스펙>

외관사양
크키 151.4 x 76.4 x 9.5 mm
무게 173.0g (White 174.9g)
컬러 Black / White
디스플레이 5.6" FHD LCD
기본사양
CPU 2.3GHz 쿼드코어
OS Android 4.2.2 Jelly Bean
통신규격 4G/3G
메모리
메모리 RAM 2GB (LPDDR3)
내장메모리 16GB
외장메모리 지원 (최대 2TB)
멀티미디어
동영상 지원
DMB 지원
USB(OTG) 지원
블루투스 지원
카메라
후면카메라 1300만 화소
전면카메라 210만 화소
Flash 지원
배터리
용량 3,150mAh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