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 '제1회 스타일필름 영화제'를 다녀오다 @CGV 청담 씨네시티 - 포미닛 허가윤 실물 정말 예뻐!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 '제1회 스타일필름 영화제'를 다녀오다 @CGV 청담 씨네시티 - 포미닛 허가윤 실물 정말 예뻐!

· 댓글개 · 버섯공주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 '제1회 스타일필름 영화제'를 다녀오다 @CGV 청담 씨네시티 - 포미닛 허가윤 실물 정말 예뻐! SIA시상식 

앞서 포스팅(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 단순한 시상식에서 벗어나다! 볼거리 풍성!)으로 소개드렸듯이, SIA 시상식에 앞서 제1회 스타일필름 영화제가 열렸습니다.

 

 

 

전세계인이 사랑한 '세기의 아이콘' 다이애나 비를 영화화한 '다이애나'가 22일 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올라 씨네시티에 다녀왔습니다. ^^ SIA시상식에 대한 기대감도 높지만, 영화제와 더불어 경매 및 바자회 등 부대행사에 대한 기대감도 컸습니다.

 

퇴근 후, 부리나케 청담 씨네시티로 달려 갔습니다.

 

 

여기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 씨네시티! 

 

 

 

제가 본 영화 '다이애나(감독 올리버 히르비겔)'는 영국의 왕비 故 다이애나 스펜서(Lady Diana Frances Spencer)의 일대기를 그린작품이었는데요.

 

 

비운의 황태자비 다이애나가 쫓아오던 파파라치를 피하다 파리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하기 전까지의 생애 2주년을 극화한 영화입니다.

 

 

주연 나오미왓츠가 다이애나비와 놀랍도록 닮은 모습으로 열연해, 개봉 전부터 국내에서도 많은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기도 하죠.

 

 

다이애나 비는 아름다운 외모와 지성을 겸비해 남편과의 불화 속에도, 전세계를 누비며 봉사활동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데 앞장섰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뭔가 SIA와 잘 어울리는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시부터 9시까지 영화를 보고 나서는 영화 티켓을 소지한 채, 3층으로 이동했는데요.

 

 

맥주와 아메리카노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전 술을 못마시니 ㅠ_ㅠ 술을 잘 드시는 분들은 이곳이 천국이었을거라(응?) 생각됩니다. 처음으로 진행된 것이 옥션(경매)입니다.

 

행사가 시작되고 프라임이 나와서 진행했습니다. 낯이 익기도 하고.. 한 때 YG소속이었다는 말을 뒤로 한 채. 어찌되었건, 처음 진행된 것이 옥션(경매)입니다.

 

"여러분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아시죠?"

 

오홋! 지드래곤!!!

 

지드래곤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보낸 모자라고 소개되었는데요. 실제 썼던 모자가  3만원대에 낙찰되기도 했습니다. 헙!

 

이렇게 낙찰된 수익금은 cj가 주최하는 도너스캠프에 된다고 안내해 주셨어요. 경매가 끝나고 나서는 김예림이 나와 자신의 노래 주요 인기곡인 Voice, 컬러링, Rain, All Right 4곡을 불렀습니다.

 

 

역시,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 해- 라는 생각을...

 

 

그야말로 미니콘서트를 연상케 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뒤이어 김예림의 미니콘서트가 끝난 뒤, 다시 경매로 이어졌습니다.

 


 

 

가수 김예림의 라이브 공연이 끝나도 다시금 국내 셀러브리티들의 애장품 경매 및 바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꺅! 허가윤이다.

 

 

최근들어 물오르고 있는 허가윤. 실물도 정말 예뻤어요.

 

 

영화와 패션, 음악 등 다양한 문화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었다는 점에서 무척 좋았던 것 같아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제1회 스타일필름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이기우, 클라라, 현우, 김산호, 윤소희, 리키 김, 이엘리야, 한민채, 강한나, 포미닛 허가윤, 신지훈, 김예림, 디자이너 최범석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말이 필요 없는 멋진 사진 투척!

 

 

이제 SIA 본 시상식이 남았네요. 올해 SIA 본행사인 SIA 시상식은 24일(목) 저녁7시부터 밤11시까지 진행됩니다. 온스타일, tvN, Mnet, XTM, 올리브, 스토리온 6개 채널은 물론 글로벌 채널 Channel M과 Mnet America를 통해 총 미국, 호주 등 11개국에 동시 생방송됩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