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T멤버십 무한 뷰티클래스, 소캐팅 올킬을 부르는 스타일&메이크업

T멤버십 무한 뷰티클래스, 소캐팅 올킬을 부르는 스타일&메이크업

· 댓글개 · 버섯공주

T멤버십 무한 뷰티클래스, 소캐팅 올킬을 부르는 스타일&메이크업 - T멤버십 할인만 받아? 무한체험도 신청하자!

여자라면, 관심을 갖게 되는 분야. '뷰티'. 저 또한 예외는 아닙니다. 나름 저도 여자랍니다. (응?) 작년까지만 해도 메이크업에 이토록 열을 올리지 않았는데 이제 서른을 넘어서고 나니 어떻게 하면 좀 더 예뻐 보일지, 어떻게 하면 평소와 다른 색다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지 그 방법을 고민하게 되고 찾게 되네요.

 

늘 한결 같은 메이크업을 고집하다 보니(다른 메이크업은 어떻게 하는지 잘 몰라서 그런거죠) 가끔은 시크 도도한 컨셉으로 메이크업을 해 보고 싶고, 청순 발랄한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다 얼마 전, 소개팅 올킬을 부르는 스타일&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신청했는데, 당첨되어 뷰티클래스에 다녀왔어요. 으흐흣. 바로 T멤버십 눝 티플 커플(T'PLE/COUPLE) 고객이기에 가능한! T멤버십 눝 무한뷰티 클래스입니다.

 

 

소개팅 올킬을 부르는 스타일인 것으로 보아 단연! 남자에게 사랑 받을 만한 메이크업일 거라는 생각이 빡! 남성들이 선호하는 소개팅녀 스타일 & 메이크업! 청순과 시크! 두 가지 비법을 마스터할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칠 수 없다며!


비디비치 수석 디자이너 임채열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Beauty Class!

 

 

무한뷰티 클래스는 무한체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T멤버십 눝 티플 커플(T'PLE/COUPLE) 고객으로 가입하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무한뷰티 클래스는 메이크업 강연과 더불어 T멤버십 눝 티플 커플 고객을 뷰티 클래스 모델로 선정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 주는 메이크 오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8월 무한뷰티 클래스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여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 따라잡기라는 테마에 이어 9월 취업 준비를 위한 스타일 & 메이크업, 그리고 이번 10월 소캐팅 올킬을 부르는 스타일&메이크업까지…

 

Top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꼐 하는 뷰티클래스와 메이크오버 외 다양한 행사. 관심을 가지지 않을래야 가지지 않을 수가 없다는!

 

 

뮤한뷰티 클래스는 10월18일 금요일 오후 3-6시 학동역 '헤리츠'에서 임채열 비디비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시연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정말 수수했던 모델이 어느 순간, 청순한 여인으로 변신! 몇 가지 팁은 화이트 펜슬로 눈 아래 점막을 채워주면 눈이 어려보이고 순수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리고 청순 컨셉인만큼 번쩍 번쩍 광나는 하이라이터 보다는 베이비 핑크 색상의 하이라이터로 섀딩을 주는 것이 좋겠죠?

 

그리고 눈썹의 중요성!

 

 

 

컨실러로 단순히 점이나 주근깨 등만 커버하는 용도로 사용했는데, 컨실러로 눈썹 밑과 입술 주위까지의 라인을 정리하더군요. 인상적이었어요. 저도 컨실러로 눈썹 아래 라인을 정리해 봐야 겠어요. 눈썹이 어떤 형태이냐에 따라 인상이 확 바뀌네요. +_+

 

그리고 아래... 이 분은 정말 대변신; -_-; (미...미안해요... 이렇게 표현해서...)

 

 

 

여러분은 여자의 화장 전, 후를 보고 계십니다. 절대 다른 사람이 아니에요. -.-

 


요즘 같은 환절기나 피부가 건조한 사람들은 기초만으로도 얼굴에 수분감이 부족할 수 있죠. 그럴 때는 페이스오일을 사용하면 좋다고 해요. 파운데이션에 오일을 섞어 발라주면 훨씬 더 수분감이 가득하다는 사실!

 

 

그리고 보통 속눈썹을 올릴 때 뷰러를 고집하게 되는데요. 뷰러만 고집하기 보다는 두 번째 손가락을 반대편 손바닥에 세게 문지른 후 속눈썹 아래에 대고 지그시 올려줘 속눈썹을 올려 주는 것이 좋다고 해요. 한번 상한 속눈썹은 원상태로 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잘 관리해 줘야 된다는 팁도 주셨구요.

 

 

이 외 시연이 끝난 후에도 Q&A시간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뷰티 질문을 하고 대답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처음 입장할 때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었는데, 섹시 혹은 귀여운 컨셉으로 찍은 사진을 직접 임채열 비디비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뽑아 선물을 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흑. 전 이런 행운과 거리가 멀다는. ㅠ_ㅠ 

 

 

그리고 OX퀴즈를 통해 비디비치 제품을 나눠주기도 했는데요.

 

 

T 멤버십 T'PLE & COUPLE 고객 100명이 함께 한 만큼 사람들이 참 많더라고요. 사실, 이 날 모두 처음 보는 사이인만큼 조별로 티플커플을 외치며 정답을 말하는 것이 민망할 법도 한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OX퀴즈를 풀었습니다.

 

 

뒤이어 부대행사로 타로카드와 캘리그라피(소원 부적) 등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소개팅 성공 부적이라고 해서 정말 부적; 이라고 생각했는데 캘리그라피의 정말 예쁜 부적이더라고요. +_+ 저도 냉큼 한 장 받았습니다. 이미 애인이 있지만 뭐... 더 좋은 애인이 생길 지도 모르잖아? (농담농담;)

 

애인 생기게 해주세요- 버섯공주-

 

 

글씨체 너무 예쁘죠? +_+ 저도 캘리그라피 배우고 싶어요!

 

 

타로카드도 정말 인기가 많았어요.

 

 

동반 1인이 가능한 행사이다 보니 여자친구와 함께 와서 뷰티 클래스도 듣고, 타로카드로 재미삼아 점쳐보기도 하고! 소개팅 성공 부적을 챙기고. 정말 여자친구들끼리 평소 관심 있어 하고, 궁금해 하는 것들만 잔뜩 모아 놓은 것 같았어요. 여기저기서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다는...

 

그리고 한쪽에선 수정 메이크업을 받는 분들도 계셨구요. 뷰티클래스라고 딱 뷰티클래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관련 부대행사가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보냈네요.

 

 

여러 간식과 커피도 준비되어 있고 말이죠. 돌아올 때는 더 예뻐질 수 있는! +_+ 비디비치 제품을 선물 받아 왔어요. 립스틱과 폼 클렌저 등이 있었는데요. 이런 선물 주는 뷰티 클래스 좋아요! 으흐흣.

 

 

이번 11월 15일에는 T멤버십 전고객이 응모가능한 무한톡 행사가 진행됩니다. 11월 15일 금요일, 저녁 행사에요.

T멤버십 여러분, 응모해보세요!

 

http://goo.gl/8sNwxY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