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재테크정보
  3.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최대 규모 삼정 G에듀(g.edu)가 명품 커뮤니티로 주목받는 이유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최대 규모 삼정 G에듀(g.edu)가 명품 커뮤니티로 주목받는 이유

· 댓글개 · 버섯공주

제주영어교육도시 삼정 G에듀(g.edu) 제주 부동산으로 주목받아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삼정 G에듀(g.edu)는 주부맘들이 관심이 많은! 제주 부동산을 들썩이게 한 대규모 커뮤니티 아파트입니다. 제주영어교육도시 G에듀, 제주 부동산을 들썩이게 한 이유는 뭘까요? 일단, 영어교육도시 내 제주국제학교, 제주영어교육센터가 그 이유입니다. 뭐...

요즘은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이 얼마나 잘되어 있는지에 따라서 아파트의 가치가 천차만별이죠. 부동산 경기가 침체되어 있고 아파트 미분양이 속출한다지만, 이 와중에 커뮤니티가 좋은 아파트는 프리미엄이 많이 붙어 투자가치가 높은 아파트로 인정해주는 분위기입니다.

 

제주영어교육도시, 영어교육도시, G에듀, 제주 부동산, 국제학교, 삼정지에듀, 삼정g에듀, 삼정G에듀, g.edu, G.EDU

 

커뮤니티 아파트가 가격상승을 주도한다!

약2,000평 초대형 커뮤니티 제주 아파트 삼정 g.edu!

 

제주영어교육도시, 영어교육도시, G에듀, 제주 부동산, 국제학교, 삼정지에듀, 삼정g에듀, 삼정G에듀, g.edu, G.EDU

 

 

삼정기업이 제주영어교육도시 '삼정 G에듀(g.edu)'를 분양합니다. '삼정 G에듀(g.edu)' 전용면적 59~84㎡형 아파트 총 701가구인데요.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조성되는 아파트 중 최대 규모라고 하네요.

 

명품 커뮤니티 아파트로 손꼽히는 반포 래미안 퍼스티지, 부산 서면 센트럴 스타 등도 세대당 면적이 2m²가 안되는 1 m²대 수준인데 삼정 g.edu의 경우 세대당 커뮤니티 면적이 무려 9.1 m² 더라구요. 커뮤니티 전체 면적만 6,400m²로 약 2,000평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정말 엄청나죠?

 

아래에 보이는 사진이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센터입니다.

 

삼정지에듀, 삼정g에듀, 삼정G에듀, g.edu, G.EDU

 

보통 아파트를 보면 단지 내 지하나 외진 공간에 커뮤니티 공간이 많이 있는대요. 삼정 g.edu는 1층부터 3층까지 커뮤니티센터가 별도로 마련된다고 하네요. 외관도 정말 멋지죠?

 

삼정 g.edu 가 특히 제주도 내에서 명품 커뮤니티 아파트로 주목 받는 이유는 서울 등 대도시 커뮤니티 아파트는 주변에 대체수단이 많아 그 가치가 낮지만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주변에 대체수단이 없어 그 가치가 더욱 높다고 합니다.

 

또 서울에 있는 그 어떤 명품 아파트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규모나 시설 면에서 앞서간다고 볼 수 있어요.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게스트룸, 노래방, 탁구장 등 총 17가지의 다양한 시설은 물론, 오직 입주민 만을 위한 공간들이기 때문에 자부심까지도UP! 될 수 있겠죠?

 

거기다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서 커뮤니티시설을 이용하려면 최소 20~30분 이상은 이동해야 하는데 삼정 g.edu 안에서 모두 해결 할 수 있으니까 상당히 편리하겠네요.

 

어떤 커뮤니티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예쁜 몸매를 가꿀 수 있게 요가와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G.X룸과 온 가족이 다같이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 넓고 깨끗해서 저절로 운동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

 

 

또 가족들이랑 함께 탁구도 할 수 있는 탁구장도 있구요. 사우나도 있어서 탁구나 피트니스센터에서 운동 후, 땀도 빼고 시원하게 몸도 풀 수 있겠네요.

 

옥상 BBQ 파티장은 주말에 굳이 밖으로 외식 나갈 필요없이 옥상에서 고기 구워먹으면서 도란도란 여유있게 얘기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공간!!

 

 

바로 독서실과 북카페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읽고 싶은 책도 마음껏 읽을 수 읽고, 조용히 집중해서 공부하고 싶을 땐 독서실에서 공부할 수도 있어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이가 조금 더 어리다면 키즈랜드와 보육실이 있으니깐 엄마랑 가서 재밌는 놀이기구도 타고 장난감도 가지고 놀면 좋겠네요~

 

 

그리고 또 하나 대박인 커뮤니티! 바로 엄마들이 모여서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맘스카페인데요. 아이들 학교 보내고 이웃들과 차 한잔 하면서, 여유롭게 수다도 떨고 서로 정보도 공유하고 하면 최고일 듯!!

 

게스트룸이 있어서 외부에서 손님이 오실 때 집 대신 가볍게 게스트룸에 모실 수도 있어요.

 

 

넓은 회의실이 있어서 아파트 모임이나, 협의할 일이 있을 때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성전용 파우더 룸도 조성된다고 해요. 섬세한 공간까지 신경 쓴 흔적이 보이네요!!

 

 

정말 커뮤니티 대박;; 이런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곳이라면 서울 강남에서도 찾아보기 힘든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단지 안에 공원과 휴식공간이 모두 20곳이 조성되는 데다 154만m² 규모의 곶자왈도립공원이 단지를 둘러싼 구조여서 완벽한 '초록빛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삼정지에듀, 삼정g에듀, 삼정G에듀, g.edu, G.EDU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주부맘이라면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아이들의 교육문제. 최근엔  제주국제자유도시 핵심프로젝트로 추진되고 있는 영어교육도시 조성사업 때문인지 제주교육도시와 맞물려 제주영어교육도시땅값 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삼정지에듀, 삼정g에듀, 삼정G에듀, g.edu, G.EDU

 

KIS 제주, 브랭섬홀아시아(BHA), 노스런던컬리지잇스쿨(NLCS)제주 등 국제학교를 오가는 셔틀버스도 운행된다고 해요.

 삼정지에듀, 삼정g에듀, 삼정G에듀, g.edu, G.EDU

 

아직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생활시설이 많이 들어서 있지 않은 편인데, '삼정 g.edu'의 커뮤니티 정도라면 아파트 단지 내에서 다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델하우스 구경 가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삼정지에듀, 모델하우스도 왠지 남다를 것 같아요. 약도 참고하세요.

 

 

 

모델하우스는 오는 31일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서 오픈한다고 해요. 

 

삼정지에듀, 삼정g에듀, 삼정G에듀, g.edu, G.EDU

 

그리고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도 홍보관을 오픈했습니다. 국제학교에 관심 있거나 커뮤니티 시설에 관심 많은 맘들은 서울홍보관 구경 한 번 가보세요. ^^ 저도 관심있게 보려고요.

 

분양문의 제주 모델하우스 (064)794-1111, 서울 홍보관 (02)2052-1011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