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생활을 시작하면서 매해 꾸준히 해 온 것이 있습니다. 바로 헌혈인데요. 아무리 게으른 저(음;; 맞아. 난 게으르지;;) 라고 할 지라도 헌혈은 몇 분 가량만 가만히 누워만 있으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이니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헌혈하기 위해 헌혈차로 가면 되려 퇴짜를 맞고 있네요. ㅠ_ㅠ 에잇!

 

요즘 많은 기업들이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이라고 하여 사회공헌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역시 CSR하면, 빼놓을 수 없죠.

 

LG전자에서는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국내 13개 사업장에서 '라이프스 굿 위드 LG(Life's Good with LG)'라는 헌혈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생명을 구하는 1초의 찡그림! LG전자 임직원들이 전사적으로 헌혈에 동참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1초의 찡그림으로 생명을 구합니다, Life`s Good with LG 헌혈 캠페인

 

응? 그래서? LG전자 임직원들 고생이 많네-

 

네. 이게 요지가 아니죠.

 

임직원이 헌혈을 하면 회사가 1만 원씩 기부를 하게 되는데 일반 고객인 저희 또한 참여가 가능하답니다. 직접적인 헌혈로 동참하는 것이 아니라 일명 소셜기부! 버튼 한번으로 기부를 할 수 있어요.

 

어떻게?

 

LG전자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에 응원 메시지를 남길 때마다 1천 원씩 기부가 됩니다. 헌혈은 하고 싶어도 저처럼 퇴짜를 맞아 할 수 없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소셜기부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으니! 헌혈 캠페인을 알려주시고, 응원의 메시지도 부탁 드려요!

 

1초의 찡그림으로 생명을 구합니다, Life`s Good with LG 헌혈 캠페인

저도 투병중인 진수, 정민호 사원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고 희망의 치료비(단돈 천원일지라도)를 선물했어요. ^^ 

 

 

아래는 LG전자의 헌혈캠페인 소개입니다. 여러분도 참여해 보세요! ^^

 

'Life's Good with LG' 헌혈 캠페인

 

LG전자는 10/1(화)부터 10/17(목)까지 진수와 정민호 사원의 치료비 마련을 위한 'Life's Good with LG' 헌혈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헌혈자 1명당 1만원, SNS 응원 댓글 1개당 1천원의 치료비를 적립해 최대 2천 만원의 기부금을 목표로 합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도 진수 어린이와 정민호 사원을 위한 기부가 가능하니 꼭 참여해 주세요.

 

진수와 정민호 사원을 위한 치료비 모으기! SNS를 통해 응원댓글을 달아주세요!(댓글 1개당, 1천원)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남겨주시면, 응원 댓글만으로도 치료비가 모입니다.

 

LG전자 트위터로 가는 새 창 LG전자 페이스북으로 가는 새 창

 

신고
  1. Favicon of http://oasis0924.tistory.com BlogIcon 해피선샤인 2013.10.14 13:22 신고

    너무 좋은 행사를 하네요~ 요 행사에 참가하신 분들은 너무 뿌듯해 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