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를 말하다/일상 속 소소한 이야기
  3. 라식,라섹 수술잘하는곳 잠실라식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 - 라식수술하기 전 꼭 확인해야 할 사항

라식,라섹 수술잘하는곳 잠실라식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 - 라식수술하기 전 꼭 확인해야 할 사항

· 댓글개 · 버섯공주

라식수술잘하는곳 잠실라식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 - 라식,라섹수술잘하는 곳 , 라식 수술 하기 전, 꼭 확인해야 할 사항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라식 수술을 한 지 1년 이상 지났습니다. 거의 2년이 다 되어 가는 것 같네요. 안경을 낄 땐, 라식 수술은 위험하다는 고정관념에 사로 잡혀... (더 정확히는 무섭다는 생각에) 엄두를 내지 못했었는데요. 

 

막상 라식 수술을 하고 나서는 그리 편할 수가 없습니다. +_+ 흐흣.

 

라식 수술을 고민하고 있는 친구와 함께 라식 수술 잘하는 곳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라식,라섹 수술잘하는곳 잠실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

잠실에 거주하고 있는 친구에게 맞춰 잠실 라식수술잘하는곳 으로 잠실 안과를 찾다 보니 인근에 위치한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이 딱이겠더군요.

 

 

안전을 최선의 가치로 여기고, 세계 최고의 병원을 지향하는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 지하철 5호선 둔촌역 3,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찾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잠실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은 시력 교정 전문병원이라고만 생각했는데 타병원 수술 후 발생한 손대기 어려운 난치성 라식 라섹 합병증을 전문적으로 의뢰 받아 치료하는 부작용 전문 병원이기도 하더군요.

 

부작용의 하나인 각막확장증이나 원추각막 치료 분야에 있어서는 부분적으로 아시아 전체 1위에 해당하는 세계적인 수술 전문 병원이라고 합니다. 우와!

 

 

잠실에 위치한 SU연세안과는 1999년부터 라섹수술에 대한 연구를 집중적으로 시작해 라섹 관련 논문을 국내 최초로 발표했고 대부분의 안과가 라식 수술만을 고집하던 2004년 설립 당시부터 라섹 수술을 선도적으로 시행해 온 안과입니다.

 

-10디옵터 이상의 초고도 근시이거나 각막이 얇은 경우, 라식이 아닌, 라섹을 할 수 밖에 없는데요. SU연세안과는 전국에서 가장 많이 라섹수술을 해 온 병원 중 하나라고 하니 놀랍습니다.

 

 

먼저 접수대에서 접수 먼저.

 

접수를 하고 안압검사와 각막모양검사, 도수검사 등을 진행했습니다. 큰 규모의 병원에서는 다양한 장비와 검사 수를 다양하게 늘려 놓는데 잠실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은 그렇지는 않은 것 같아서 조금은 의아했는데요.

 

 

단순히 검사 가지수만 늘리는 것은 의미가 없고 검사의 가지수가 아니라 꼭 필요한 검사를 빠뜨리지 않고 시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하시더군요.

공감이 가는 말씀을 해 주셨어요.

 

 

그리고 시력 검사 단계입니다. 멀찌감치서 괜히 따라 읽어 보기도 하고.

 

 

이게 끝이 아니죠. 사실 좀 놀란 것은 수술 직전에서야 만나게 되는 담당 의사를 검사의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되는 굴절검사부터 담당 의사가 직접 진행한다는 점에서 좀 의외였습니다. 굴절도수 측정을 안경사가 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굴절 도수는 수술을 시행하는 의사가 측정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해요.

 

 

왜냐면 수술실에서 레이저로 어느 정도로 교정할 것인가를 결정할 때, 다른 사람이 해 준 굴절 도수값을 기준으로 한다면, 그만큼 오차가 생길 개연성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보통 담당 의사는 수술 할 때만 만나게 되는데 포근한 인상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던 잠실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의 하병진 원장님.

 

미리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 홈페이지(http://www.suyonsei.com)를 통해 알아 보고 갔던터라. 음. 하병진 원장님의 실물이 더 멋있으신듯?

 

 

 

초고도근시, 초고도난시 등 어려운 조건의 눈일수록 라식 라섹 수술로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을 추천하고 싶네요. 그만큼 전문성을 가진 병원이니 말이죠. 

 

 

상담실에서 다시금 눈 상태와 수술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요. 상담실 옆에 수술실이 보여 슬쩍 보고 나왔습니다.

 

 

긴장한 친구를 달래주며...

 

라식 수술은 정말 찰라의 순간인지라... 라식 수술을 앞두고 걱정을 하고 있으시다면, 일단 안과에 가서 검진 먼저 받으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각막이 얇냐, 두껍냐, 시력이 어느 정도로 나쁘냐에 따라 추천받는 수술 방법도 다르니 말이죠.

 

각막이 두껍고, 시력이 그리 나쁘지 않은 편이라면 사실. 큰 부담 없이 수술이 가능하지만. 각막이 얇고, 시력이 나쁜. 고도 근시, 난시일 수록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라식 수술 하기 전, 꼭 확인해야 할 사항>

1. 굴절검사부터 담당의사가 진행하는지 - 안경사가 하면 안돼요! 

2. 본인의 각막 두께와 시력에 대한 검사는 확실하게! - 라식, 라섹, 혹은 안내삽입술 결정 가능

3. 라식 수술 후 부작용 확인하기 - 특히, 빈번하지만 빛번짐 현상 최소화 수술 방법 택하기 

 

 

라식수술잘하는 곳, 강동구 SU연세안과 본점이었습니다.

 

상호 : SU연세안과

위치 : 둔촌동역 4번출구(5호선)

전화번호 : 02-472-9500

 

 SU연세안과 홈페이지: http://www.suyonsei.com/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