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온라인 폰 구매기 - SK텔레콤 공식샵 티월드 다이렉트 이용해보니

온라인 폰 구매기 - SK텔레콤 공식샵 티월드 다이렉트 이용해보니

· 댓글개 · 버섯공주

온라인 폰 구매기 - SK텔레콤 공식샵 티월드 다이렉트 이용. 스마트폰도 사고 선물도 받고.

앞서 소개해 드렸던 티월드 다이렉트(T world Direct) 구매기에 이어지는 후기입니다. 휴대폰을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마음 먹기란 쉽지 않습니다. 워낙 사기 -_-;; 가 극성인 요즘이니 말이죠.

 

그런 점에서 SK텔레콤의 공식 샵인 티월드 다이렉트는 여러모로 기대감을 안겨주기도 하고, 믿음을 주기도 합니다.

 

http://www.tworlddirect.com

 

 

그나저나 폰은 잘 도착했는데, T기프트는 언제 오나- 기다렸는데 드디어 도착!

 

 

사실 T 기프트는 폰 개통 후 14일 뒤에 배송된다는 안내장을 받기도 했었죠.

 

 

제가 T기프트를 선택할 때는 T 기프트로 JBL 블루투스 스피커, 멜론 6개월 무료 이용권, 11번가 할인쿠폰, 식품건조기, 차량패키지 등이 있었는데요. 

 

 

'T기프트'는 사전 고객 선호 조사에 따라 선정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스피커 등 IT주변기기 및 생활가전 등 실물형과 멜론 무료 이용권, 11번가 쿠폰 등 디지털 쿠폰형으로 구성하고 SK텔레콤의 고객 등급과 가입 요금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제가 선택한 것은 그 중 뷰티가전 패키지. +_+ 꼼꼼히 T기프트 선택단계에서 안내되어진 제품 설명을 보고 선택했어요.

 

 

단순히 사진과 제품명만 올려 놓으면 실제 제가 받을 T기프트가 어떤 제품이 올 지 가늠이 되지 않을텐데, 상당히 상세하게 제품 설명을 올려 놓아 제가 따로 제품 모델명을 검색하지 않아도 되니 편했습니다.

 

자자! 뷰티가전 패키지!!

 

기다리는 동안 설렘도 컸어요. 늘 그렇듯 이런 택배를 받을 때의 기쁨이란!! 으흣! 일단 개봉!!!

 

박스를 열어 본품을 꺼내니 요렇게!! 바비리스 이온 헤어롤과 핸들드라이기입니다. 오. 만족스러워!!

 

 

받고 와- 좋다- 이랬는데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_-? 보통 이렇게 서비스로 받는 선물에 대해선 책임을 지지 않는 경우가 많죠. 배송 했으니 끝! 하고 뒤돌아 서는 업체에 화가 나는 때가 있는데요. SK텔레콤은 따로 T 기프트 고객센터를 두고 T기프트 상품 불량에 의한 교환, A/S, 품질보증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어요.

 

본품이 아닌, 서비스로 온 T기프트에 대해서도 확실하게 AS안내문을 보내 안내해 주니 더 만족도가 높아지네요. 이제 새로운 뷰티패키지로 머리를 예쁘게~~ +_+ 흐흣.

 

 

앞으로도 'T기프트' 를 운영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생활 밀착형 상품을 추가로 구성한다고 하니 앞으로 또 어떤 T기프트가 꾸려질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더 좋은 제품이 등장하겠죠? ... 음. 배아프겠는데요? 이미 구입하고 나서 더 좋은 제품 등장하면... (쿨럭;)

 

SK텔레콤의 공식 온라인 맞춤샵. 유통망을 직접 운영하면서 중간 유통 단계를 축소시켜 고객에게 그 혜택을 고스란히 T기프트로 돌려 준다는데 의미가 큰 것 같습니다.

 

이런 변화가 소비자 입장에선 반갑기도 하고요.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떠세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