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임진각 평화누리, 파주포크페스티벌과 함께한 SK텔레콤 LTE-A 속도 측정 후기

임진각 평화누리, 파주포크페스티벌과 함께한 SK텔레콤 LTE-A 속도 측정 후기

· 댓글개 · 버섯공주

임진각 평화누리, 파주포크페스티벌과 함께한 SK텔레콤 LTE-A 속도 측정 후기 [갤럭시S4LTE-A/LTE-A속도측정] 

 

지난 달, 초 쯤이었을까요. 가족과 함께 임진각 평화누리로 향했습니다. 파주포크페스티벌을 보기 위해서였는데요. 임진각 평화누리로 향하던 길, 잠깐 저녁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헤이리 마을을 둘러보았습니다. 예술인들이 꿈꾸는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이라 불리는 헤이리. 박물관, 미술관, 갤러리... 다양한 강좌와 체험 행사가 많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호. 이곳이 말로만 듣던 헤이리 마을이구나- 우뚝 솟은 건물이 거의 없고. 저층의 건물이 많더군요.

 

 

이곳 저곳 구석구석 둘러 보다 청국장이 급 땡겨 장단콩두부마을이라는 맛집을 찾았습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맛도 괜찮더라고요.

 

 

자, 여기까지 왔는데 속도 측정 한번 해 볼까- 이 곳을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사람이 그리 많지 않고. 서울 중심가처럼 우뚝 우뚝 솟은 건물을 보기 힘든.

 

 

그야말로 횡한 곳입니다. 이렇게 드넓은 하늘을 접하기가 쉽지 않은데, 뻥 뚫린 하늘을 쉽게 볼 수 있으니 신기하기도 하더라고요.

 

 

이 곳에서의 다운로드 속도는 50. LTE-A 속도라고 하기엔 그리 빠르지 않네요.

 

그리고! 우리의 목적지. 임진각 평화누리.

 

 

가족과 함께한 파주포크페스티벌은 대한민국 포크 1세대 이정선, 양병집, 해바라기, 한영애부터 국민밴드 YB와 크라잉넛, 어반자카파, 옥상달빛, 데이브레이크, 짙은 등 젊은이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뉴포크세대까지 다양한 포크세대가 총 출동하여 온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음악축제의 장 입니다.

 

저희는 첫째날이 아닌, 둘째날 공연을 봤는데요. 첫째날은 어른들이 좋아하실만한 가수가 많았고, 둘째날은 신세대들도 아우를 수 있는 가수가 많았던 것 같아요.

 

그야말로 온 가족이 함께 향유할 수 있는 음악축제가 아닌가 싶었는데요. 2만 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대규모 야외 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2013 파주 포크 페스티벌!!!

 

그때 꽤나 큰 감동으로 다가왔던지, 아직까지 그때의 그 기분을 고스란히 안고 있는 듯 합니다. 특히, 옥상달빛, 어반자카파, 데이브레이크 등의 공연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어반자카파는 +_+ 너무 감미로워서 음악에 취해 있었어요.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공연을 보고 돌아오는 길, 이런 먼 곳까지 와서 그냥 가기 아쉽다- 싶어 LTE-A 속도 측정을 했는데요. 오우. 깜짝! 놀랬네요.

 

 

이런 허허 벌판에서도,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모여 있는 곳에서도, 71.1이라는 속도가 나오다니... +_+

 

 

아래는 실제 측정한 동영상입니다. 측정 당시가 9월 초였으니, 광대역 LTE까지 적용된 지금쯤은 더 빠른 속도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