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우리 가족 통신비 절감 비법, TB끼리 온가족 무료+T가족혜택프로그램 [SK텔레콤/T가족혜택프로그램]

우리 가족 통신비 절감 비법, TB끼리 온가족 무료+T가족혜택프로그램 [SK텔레콤/T가족혜택프로그램]

· 댓글개 · 버섯공주
우리 가족 통신비 절감 비법, TB끼리 온가족 무료+T가족혜택프로그램 [SK텔레콤/T가족혜택프로그램]

저희 가족은 모두 SK텔레콤 고객입니다. 어머니가 20년 가까이 된 SK텔레콤 장기 사용자이시고, 저와 동생이 뒤이어 SK텔레콤 고객이 되었는데요. 초반엔 통신사 약정 기간이 끝날 때쯤엔 번번이 타 통신사로 갈아타기를 많이 했었는데, TB끼리 온가족 무료 혜택을 알고 나서는 SK텔레콤 고정 고객이 되었습니다.

 

통신비 절약하는 법! 결합하라! 가족혜택을 노려라!

 

저희 집 통신비를 살펴 보면, 집 전화 요금, 가족의 각 스마트폰 요금, 인터넷 요금, TV 케이블 요금이 있는데요. 이 중 인터넷과 집 전화 요금을 TB끼리 온가족 무료 혜택을 적용 받아 집전화와 초고속인터넷을 무료로 제공받고 있습니다.

 

꺄아!

 

집전화는 무료 200요금(월 8천원, 무료통화 200분 포함), 초고속인터넷은 스마트 다이렉트(월 2만원, 3년 약정) 기본료 상당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어요.

 

가족 단위로 SK텔레콤을 이용하고 있다면, 저처럼 TB끼리 온가족 무료혜택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최근, SK텔레콤에서 가족을 위한 또 다른 좋은 프로그램이 오픈되었더군요.

 

 

냉큼 가입 신청했습니다. 저처럼 TB끼리 온가족 무료 가입상태라면, 웹사이트에서 바로 자동 가입이 가능합니다.

 

 

짜잔! T 가족 혜택 프로그램입니다. 가입하고 나서는 T서비스 어플을 통해서 수시로 혜택을 확인할 수 있어요.

 

 

T끼리 데이터를 선물하기가 가능하다는 건 이미 잘 아실 것 같은데요.

 

저도 애용하고 있습니다. 친구나 애인에게 선물하기도 하지만, 사실 이 데이터도 엄밀히 제 돈과 직결되는 것이다 보니 가족에게 선물하게 되더라고요. 한 달 내 횟수제한이 있다 보니 가족임에도 마음껏 선물해 줄 수 없어 늘 아쉬웠는데 T 가족 혜택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이 횟수제한에서 풀리게 됩니다.

 

 

이 뿐인가요! 가족끼리 통화하면, 데이터가 만들어진다는 사실! +_+ 가족간 음성통화를 한 번 할 때마다 T 하트 1개를 적립해 주는데, 이 T하트 1개를 데이터 1MB로 교환할 수 있어요. 1인당 월 200개 최대 적립이 가능합니다.

 

가족 중 누구든 100MB 단위부터 교환할 수 있어요. 잠시 뜸해진 가족간의 통화를 자주 하게 하는 효과가 있을 것도 같은데요? ^^

 

T 프리미엄 포인트 2만점 온가족 제공

 

LTE 34요금제를 사용중인 동생. 전 LTE 100 요금제를 사용 중입니다. 전 LTE 52 요금제 이상이다 보니 T프리미엄 포인트 2만 포인트를 매월 받고 있는데요. 사실, 저보다는 집과 회사와의 거리가 멀어 지하철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는 동생에게 줄 수만 있다면 넘기고 싶더군요. 그런데 이번 가족혜택 프로그램으로 LTE요금제 사용 고객 모두에게! 2만 포인트를 지급해 주더군요.

 

 

LTE 52요금제 이상이 아니어도 LTE요금제를 이용 중인 가족이라면 2만 포인트가 뿅! 덕분에 저도 2만포인트. 대상자가 아니었던 동생도 2만 포인트가 생겼습니다. 동생도 이제 최신 영화, 드라마, E북 컨텐츠를 마음껏 즐겨 볼 수 있게 된 거죠. ^^

 

그리고 또 하나. 가족 중 Btv 모바일 컨텐츠를 결제한 구성원이 있다면, 다른 가족 구성원에게 해당 금액만큼의 B포인트를 제공해 드린다는 사실! 한 명만 결제하면 가족 모두가 Btv 모바일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겠네요.

 

가족 중 Btv 모바일 유료 컨텐츠 결제를 한 경우, Btv 모바일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는 고객에게는 push 알림과 함께 바로 B포인트가 제공됩니다. Btv모바일 월정액 미가입 가족에게는 쿠폰이 생성되고, 쿠폰 등록 시B포인트가 생성되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Btv모바일 월정액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B포인트는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엔 사용이 좀 뜸해졌던 싸이월드의 사진첩도 부활시키려 합니다. 왜냐면, 가족 혜택 프로그램으로 2만원 상당의 고급 앨범을 1가족당 1개씩 무료로 만들어 준다고 하니 말이죠. 폰에만 묵혀 두었던 가족 사진을 싸이월드 가족 사진첩으로 나누고, 앨범으로 만들어야 겠네요. ^^

 

 

이 외에 가족 혜택프로그램 가입과 별개로 'T실버 스마트' 어플을 다운로드 하면 어르신들의 위치 정보를 보호자에게 제공 해,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자동으로 구조요청을 할 수도 있고 '스마트 아이코치' 어플을 통해 자녀가 등•하교 할 때 실시간으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SK텔레콤의 새롭게 등장하는 각종 요금제나 혜택은 'T서비스'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놓으면 그때 그때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가족 혜택 프로그램 역시 'T서비스' 어플을 통해 신청 및 확인이 가능 합니다. 이왕이면 많은 분들이 이 혜택을 알고 이용 했으면 하네요.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제대로 누리고 뽕을 뽑아야죠! (응?)

 

가족 통신비 걱정. 알면 아는 만큼 줄일 수 있어요. ^^

 

아무래도 처음엔 가족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지점 및 대리점에 내방해 가족관계증명서와 신분증 확인을 거쳐야 한다는 점이 번거롭기도 한데요. 그래도! 이렇게 통신비를 절약하면서 혜택을 잔뜩 누릴 수 있다면, 이 정도의 번거로움은 감내해야죠? ^^

 

서둘러 신청하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