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추석맞이 이벤트 'LTE-A로 천하통일' 귀경길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 받자! [Perfect LTE-A로 천하통일/추석이벤트/갤럭시S4 LTE-A득템이벤트]

추석맞이 이벤트 'LTE-A로 천하통일' 귀경길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 받자! [Perfect LTE-A로 천하통일/추석이벤트/갤럭시S4 LTE-A득템이벤트]

· 댓글개 · 버섯공주
추석맞이 이벤트 'LTE-A로 천하통일' 귀경길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 받자! [Perfect LTE-A로 천하통일/추석이벤트/갤럭시S4 LTE-A득템이벤트]

모처럼의 서울행. 가족끼리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갔다가 용산역 앞에서 친숙한 빨간 버스를 만났습니다. 응? 무슨 빨간 버스? SK텔레콤의 LTE-A Bus네요.

 

  

SK텔레콤이 한가위를 맞아 Perfect LTE-A를 귀성•귀경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Perfect LTE-A로 천하통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마침 가족과 함께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갈 일이 있어 겸사 겸사 지난 9월 14일에 다녀왔습니다.

 

LTE-A 천하통일 한가위 행사는 9월 14일과 15일간 용산역과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진행되었고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 마지막 주말인 21일과 22일에 여의도 IFC몰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동시에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음... 갤럭시S4 LTE-A와 워커힐 상품권을 노리고서 내일 여의도로 가서 이벤트에 참여해 볼까… 이러고 있어요. +_+

 

 

다시 도전할까- 고민하는 이유는 이 행사가 누구나 참여 가능한데다 참여 방법이 굉장히 쉽다는 점이 포인트! 결정적으로 상품이 많고 다양하다는 것도 +_+

  

 

W호텔숙박권, 워커힐상품권, 문화상품권, 손목밴드, 음료까지…

 

 

한가위 황금연휴 기간에 진행되는 행사이다 보니 이거 당첨되면 정말 풍성한 한가위가 되겠는데요?

 

여의도 IFC몰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될 행사 또한 제가 갔던 때와 비슷하게 진행될 듯 하네요. 제가 참여한 이벤트는 'LTE-A전국망 홍보단', 'Perfect LTE-A 황금 윷놀이'와 '광대역 주파수 LTE-A OX 퀴즈' 였습니다.

 

 

손만 있으면 참여 가능한 'LTE-A전국망 홍보단' 행사는 LTE-A 전국망 다트 게임을 진행해 참여한 고객들에게 음료와 손목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였는데요.

 

 

하아… 바로 앞에 서 계시던 할아버지도 잘 맞추던 다트를 저는 두 번이나 던졌는데 두 번 다 안맞았던건지 ㅠ_ㅠ 함께 갔던 동생은 손목밴드를 득템하고, 심지어 어머니는 음료를 득템.

 

 

전 빈손으로 터벅터벅. -.- 날이 무더워 음료를 마시고 싶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광대역 주파수 LTE-A OX 퀴즈'

 

 

은근히 어려운 듯 하면서도 쉬운 문제가 출제되었어요. 나름 분위기를 보고 OX퀴즈에 응했는데 최후의 5인까지는 갔는데, 아... 이런. 또 마지막에서 탈락하고 말았어요. ㅠ_ㅠ

 

 

KT가 광대역 LTE-A로 광고를 많이 하고 있다 보니 용어 측면에서 모호한 부분이 있어요. 그럼 SKT는 광대역 LTE-A가 안되는건가? ... 의문을 갖게 되는데요.

 

SK텔레콤 역시 1.8㎓ 주파수를 할당받아 광대역 LTE 서비스가 가능하고 기존 800㎒와 묶어서 LTE-A를 할 수 있지만 KT와의 차별화를 위해 '광대역'이라는 단어를 빼고 '퍼펙트'를 사용한거죠. OX퀴즈에서도 KT만 광대역 LTE-A가 가능하다는 문제에서 대부분이 그렇지. KT만 되는거지. 하고서 우르르. 탈락.

 

 

OX퀴즈에서 승리하는 법은 SKT가 '퍼펙트 LTE-A'라는 점을 기억하고 풀면 금방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루에 7차례 진행되는 OX 퀴즈는 매시각 정각부터 이벤트가 진행되니 혹시 가실 분들은 정각 쯤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최종 우승자에게는 워크힐상품권을 주더라고요. 악! 부러워!

 

 

그리고 'Perfect LTE-A 황금 윷놀이'는 SKT Perfect LTE-A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재미있는 윷놀이를 통해 알리는 게임이었는데요.

 

 

LTE-A 윷놀이에서 황금 LTE-A가 4개. 그러니까 모가 나올 경우, 시크릿박스 추첨을 통해 무려!!! 갤럭시S4 LTE-A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그야말로 퍼펙트 황금 LTE-A를 완성하라! 였는데요. 헙; 저는... -.- 이런 운이 없나봐요.

 

 

ㅠ_ㅠ

 

윷놀이 세트를 득템. 하아… 갤럭시S4 LTE-A 득템이 쉽지 않구나… 물론, 윷놀이 세트도 좋아요;;

 

 

LTE-A Bus에서는 광대역 서비스에 LTE-A전국망으로 모두 다 가능한 SKT만의 Perfect LTE-A의 속도와 성능을 타사와 직접 비교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 한참 통신사 3사가 LTE-A에 대한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직접 비교 체험해 보고 어떤 통신사가 나을지 결정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SK텔레콤의 "Perfect LTE-A로 천하통일" 한가위 프로모션은 황금주파수 확보로 전국 어디서나 기존 휴대폰 포함 LTE-A를 이용할 수 있는 SKT만의 차별화된 LTE-A서비스를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입니다.

 

 

 

그런만큼 한가위 연휴 기간 동안 전국 각 지역에서도 귀성객과 귀경객들을 대상으로 '모두 다 가능한 Perfect LTE-A'를 알리는 행사를 전개한다고 해요.

 

부산에서는 CGV와 연계해 착한기변 고객을 대상으로 '착한cine' 행사를 진행하고, 중부 지역에서는 이동형 A/S 차량 운행, 문막 휴게소 공개 스튜디오 부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고, 인근을 지나가게 되면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도 득템해 보세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