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가전제품
  3. 고급스러운 LG냉장고 LG DIOS V9100, 상냉장, 하냉동으로 더 편하게!

고급스러운 LG냉장고 LG DIOS V9100, 상냉장, 하냉동으로 더 편하게!

· 댓글개 · 버섯공주

고급스러운 LG냉장고 LG DIOS V9100, 상냉장, 하냉동으로 더 편하게!

최근 김태희가 광고하는 LG냉장고에 푹 빠져 있습니다.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하는 냉장고! 네. 바로 LG냉장고 LG DIOS V9100인데요. 지금 LG전자 홈페이지에는 LG냉장고 디오스 V9100을 총 10분께 드리는 빅 이벤트를 진행중이더군요. +_+

 

 

LG DIOS V9100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빛나는 메탈 디자인이라 더 탐나는 것 같아요. 내지문 코팅으로 한결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해 줍니다.

 

고급스러운 LG냉장고 LG DIOS V9100, 상냉장, 하냉동으로 더 편하게!

 

고급스러운 LG냉장고 LG DIOS V9100, 상냉장, 하냉동으로 더 편하게!

국내 최초로 직접 메탈에 미세한 입자로 패턴을 새기는 비드블래스트 공법을 적용해 패턴이 지워지거나 외부 충격에 손상될 우려가 적다고 합니다. 혼수로 장만하고 싶어지는 정말 좋은 냉장고죠.

 

상냉장, 하냉동

 

상냉장, 하냉동 시스템의 프리미엄 냉장고입니다. 평소 냉동실보다 자주 사용하는 게 냉장실이라는 점을 고려해 본다면 상냉장, 하냉동이 딱이죠.

 

상냉장, 하냉동

 

LG냉장고 디오스 V9100은 전면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세계 유일 매직스페이스로 홈바보다 훨씬 큰 대용량 수납 공간으로 자주 먹는 반찬, 음료수, 간식까지 좀더 편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매직스페이스가 있으면 냉장실 사용 횟수가 50% 정도 감소가 되니 냉기 손실도 최소화할 수 있고, 실제소비전력도 절감할 수 있죠.

 

LG냉장고 디오스 V9100

 

 

처음 870L 냉장고가 나왔을 때까지만 해도 용량이 정말 커졌구나! 싶었는데, 이젠 무려 910L.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관 사이즈는 그대로라, 기존 사용하던 냉장고가 위치한 공간에 들어간다는 사실!

 

LG냉장고 디오스 V9100

 

용량이 커졌으니 지금 냉장고 자리엔 못들어가겠구나! 라고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특히 4세대 리니어 컴프레서를 채용해 대용량이면서도 전기 사용량을 최소화해 소비전력 29.9kWH로 에너지 효율 1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여자를 생각한 스마트한 편의기능

 

LG냉장고 디오스 V9100

 

1) 멀티 수납 코너: 계란, 치즈, 햄까지 낭비하는 공간 없이 구석구석 활용

2) 알뜰 야채실: 쓰다 남은 조각 야채를 한곳에 보관해 알뜰하게 사용

3) 대용량 바스켓: 넉넉한 사이즈로 가득 수납할 수 있는 대용량 바스켓

4) 양념 이동박스: 자주 쓰는 양념을 한꺼번에 보관하고 꺼내쓰는 간편함

5) 이지 아이스메이커: 물 흘릴 걱정 없이 물통에 물만 채우는 간편함

6) 슬라이딩 선반: 무거운 식품을 쏟아지지 않게 보관하고 편리하게 꺼낼 수 있는 슬라이딩 선반

7) 반찬이동 선반: 바로 먹을 반찬을 한번에 꺼낼 수 있는 편리한 보관

 

 

LG냉장고 디오스 V9100LG냉장고 디오스 V9100LG냉장고 디오스 V9100

 

요즘 팥빙수 만들어 먹는 재미에 들려 있는데요. 어우. 얼음 얼리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닌데요. LG 디오스 V9100은 이지 아이스메이커 덕분에 물 흘릴 걱정 없이 물통에 물만 채우면 된답니다. 정말 간편하죠.

 

날씨가 더워지면서 냉장고의 제균 성능도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는데요. 천연 인삼 추출물과 4단계 제균 탈취 시스템이 적용된 안심제균 플러스로 매일 매일 식중독을 유발할 수 있는 균을 99.99% 제거해 줍니다. 공기청정기의 필터 기능처럼 제균은 물론 냄새제거까지 완벽한 '안심제균 플러스' 기능도 특징입니다.

 

'먼지, 세균, 바이러스, 냄새제거' 4단계 필터를 활용한 시스템으로 식중독을 유발하는 대장균, 바이러스를 99.99% 제거합니다. 4단계 안심 제균 필터로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겠네요.

 

LG냉장고 디오스 V9100

 

거기다 냉장고도 스마트해 져서 스마트 진단으로 손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냉장고 디오스 V9100

 

백색가전은 LG! 라는 말을 어렸을 때부터 어른들에게 많이 들어왔는데요. 나날이 우수한 성능에 세련된 외관, 나날이 스마트해 지는 LG전자 냉장고를 보고 있자니, 더 믿음이 가네요. +_+

 

LG전자 냉장고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하는 LG디오스 V9100. 여러분도 지금 LG전자 홈페이지로 달려가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LG디오스 V9100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