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옵티머스 G 프로 밸류팩 업그레이드, 어떤 변화가? 옵티머스 G 프로 밸류팩 기능 리뷰

옵티머스 G 프로 밸류팩 업그레이드, 어떤 변화가? 옵티머스 G 프로 밸류팩 기능 리뷰

· 댓글개 · 버섯공주

옵티머스 G 프로 밸류팩 업그레이드 리뷰 [옵티머스G 프로 업데이트 내용,옵티머스 g 프로 밸류팩 리뷰] 

옵티머스 G 프로를 한 달 이상 사용하면서 사용할수록 여태껏 사용해 본 스마트폰 중 가장 마음에 든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뿌듯뿌듯! 그리고 출시된 지 두 달이 채 되기도 전에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해주었죠. +_+

 

 

 

저 역시,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실행했습니다.

 

밸류팩 업그레이드 LG 모바일 다운로드 센터 :

http://www.lgmobile.co.kr/lgmobile/front/download/retrieveDownloadMain.dev#manual

 

밸류팩 업그레이드로 더 업그레이드 된 옵티머스 G 프로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옵티머스 G 프로 눈동자 인식 기술, 스마트 비디오

 

'눈동자 인식' 기술이 탑재되어 동영상을 시청하다가 눈을 떼면 전면 카메라가 눈동자의 움직임을 인식해 동영상 재생을 일시 정지하고 화면을 보면 다시 재생해서 끊김 없이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이병헌 주연의 왕의 남자를 다운로드 받아두었던터라, 직접 테스트 해 보았는데요. 제 시선에서 멀어지자 마자 자동으로 정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제 보고 싶었던 동영상을 한 순간도 놓치지 말고 편하게 보세요.

 

동영상도 일시정지하며 촬영한다! 레코딩 일시정지

 

개인적으로 동영상 촬영을 즐겨하는 편입니다만, 매번 동영상을 촬영하고 수 많은 영상을 편집하려고 하면 머리가 지끈지끈 거리더군요. -_-;;

 

동영상도 일시정지했다가 이어서 촬영하는 기능이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요. 옵티머스 G 프로가 이번에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제가 원하던 이 레코딩 일시정지 기능을 탑재했더라고요.

 

동영상 촬영 중 일시 정지를 했다가 이후에 일시 정지했던 부분부터 이어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조각조각난 동영상 파일은 이제 그만! 편집 없이 하나의 동영상으로 저장하자고요.

 

 

우리집 아기, 요크셔테리어 캔디가 자는 모습을 레코딩 일시정지 기능을 이용해 여러 방향으로 촬영해 봤어요. 레코딩 일시정지 기능 덕분에 별도의 편집 없이도 그럴싸한 멋진 동영상이 완성되었네요. ^^

 

매직 리모트패드 기능과 텍스트 입력 기능까지! Q리모트

 

진화된 Q리모트는 LG전자의 제품뿐 아니라 수백여개의 다양한 제조사의 기기들과 호환이 되어 더욱 편리하게 각종 전자기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TV, 셋톱박스, 오디오, DVD, 블루레이, 에어컨, 프로젝터 모두 이용가능 하고요. 공간별(거실, 사무실, 침실, 부엌, 서재) 기기 별도 등록을 통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거기다 기존Q리모트에 매직 리모트 패드와 텍스트 입력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매직 리모트 패드 기능 : 노트북의 터치패드 혹은 마우스 패드와 유사해 LG 스마트TV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화면을 터치해서 스마트 TV 화면의 "+"포인터를 움직여 TV를 직접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2012년 부터 출시된 LG 전자 스마트 TV만 가능)

 

  • 텍스트 입력 기능 : 스마트 TV에서 문자를 입력하기 위해 문자 버튼을 계속 이동해 가면서 입력하셨나요? 이제 Q리모트의 자판으로 채팅을 하듯이 편하게 입력하세요. (2012년 부터 출시된 LG 전자 스마트 TV만 가능)

 

기존 리모트 컨트롤 대신 Q리모트로 TV 오디오 프로젝트 에어컨 등을 컨트롤 가능하니 어서 빨리 밸류팩 업그레이드 고고!

 

듀얼 레코딩에 이어 듀얼 카메라! 찍고, 찍히고 동시에! 

 

옵티머스 G Pro에 세계 최초로 탑재된 듀얼 레코딩! 전면과 후면 카메라를 동시에 이용하여 찍히는 사람 뿐만 아니라 찍는 사람도 함께 찍을 수 있는 LG만의 독창적인 카메라 기술이죠. 동영상을 듀얼로 담을 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 신기했는데, 이제 동영상 뿐만 아니라 카메라 기능까지 지원을 해 사진을 찍을 때건, 동영상을 찍을 때건, 찍는 사람과 찍히는 사람을 동시에 촬영할 수 있어요.

 

 

업그레이드하며 탑재된 '듀얼 카메라'는 동영상 촬영 시 촬영자도 화면에 함께 담는 '듀얼 레코딩' 기능이 사진 촬영으로 확대된 기능이며, 피사체뿐만 아니라 촬영하는 사람까지도 하나의 화면에 동시에 촬영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촬영 때와 마찬가지로 터치 한번으로 전, 후면 화면 전환이 가능하고, 듀얼 화면 크기 및 위치 조절도 가능합니다. 옵티머스 G 프로 자체 내 편집 기능을 이용해 바로 편집도 가능하고요. 저도 촬영 후, 로모효과를 줘 봤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최초 800여개의 컬러 이모티콘

 

밸류팩 업그레이드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최초로 메일, 메모,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800여개의 이모티콘, 컬러 이모티콘이 탑재되었습니다.

 

 

남자친구에게 문자를 보내면서 살펴봤는데 정말 이모티콘이 다양하더라고요. 너무 많아서 한 번에 보여드리기가 참 난감 해요. +_+ 아직 업그레이드 하지 않으셨다면, 업그레이드 하셔서 카톡이나 문자, 각종 SNS에서 이용해 보세요.

 

발신자에 따라 홈 버튼 LED 색상 설정 가능

 

옵티머스 G Pro에는 다양한 패턴의 LED 홈 버튼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전화수신 시, 미확인 알림,다운로드 앱 표시, 배터리충전 등 다양한 상황을 홈 버튼 LED만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홈 버튼 LED를 연락처에 등록된 사람별로 LED 색상 지정이 가능하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그래서 '홈 버튼 LED'의 색상만으로 걸려오는 전화, 부재중 전화, 미확인 문자, 이메일 등의 발신자가 누구인지 알 수 있다는 사실! ^^

 

옵티머스 G 프로를 사용하며 꽤 만족하고 있습니다. ^^ 그 와중에 시기 적절한 밸류팩 업그레이드로 다시금 만족감을 배가 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옵티머스 G 프로를 구입해 이용하고 있다면,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다양한 기능을 만나보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