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갤럭시S4 출시 임박, 어떤 통신사를 선택할까 [갤럭시S4(SHV-E300S)출시/SK텔레콤/기가와이파이]

갤럭시S4 출시 임박, 어떤 통신사를 선택할까 [갤럭시S4(SHV-E300S)출시/SK텔레콤/기가와이파이]

· 댓글개 · 버섯공주

삼성 갤럭시S4 (SHV-E300S)출시 임박, 어떤 통신사를 선택할까 [SK텔레콤 갤럭시S4 기가와이파이 탑재,T끼리요금제,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T멤버십 혜택]

삼성전자 옥타코어 스마트폰 갤럭시S4(SHV-E300S) 출시 임박! 갤럭시S4 출시에 맞춰 어떤 통신사를 선택해야 할 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3사 통신사를 모두 이용해 보았지만, 그래도 애정을 갖게 되는 것 지금 사용하고 있는 SKT 인 듯 합니다. +_+ SK텔레콤은 19일 자정부터 갤럭시S4 1만 명 사전 예약가입을 받았었죠. 지금은 종료된 상태로, 오프라인으로 예약 접수가 가능합니다.

 

하나. 갤럭시S4, SK텔레콤 기가 와이파이 탑재!

 

갤럭시S4는 SK텔레콤에서 최초 출시된 ‘갤럭시S’ 시리즈 최신 모델입니다. 옥타코어 프로세서(코어 8개), 안드로이드OS ‘젤리빈’, 5인치 풀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이슈를 몰고 있는데요.

 

갤럭시S4는 국내 최고 커버리지를 갖춘 SK텔레콤의 멀티캐리어에 최적화돼 있어, 가장 안정적이고 빠른 LTE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S4는 SK텔레콤이 지난 3월부터 구축 중인 최대 1.3Gbps의 기가 와이파이도 처음으로 탑재했는데요. 삼성 갤럭시S4에 기가 와이파이가 탑재되어 더욱 빠른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갤럭시S4 스펙

기가 와이파이를 쉽게 설명하자면, 2시간 짜리 동영상(1.4GB)을 14초만에 내려 받을 수 있는 신기술입니다. 기가 와이파이는 세 개의 안테나를 전파 송수신에 동시에 활용하는 것으로 활용 주파수 대역폭도 80MHz로 기존 대비 2배라고 해요. 2배로 넓어진 대역폭 활용을 위해 기가 와이파이는 청정 주파수 대역인 5GHz 대역을 활용합니다. 

 

그리고 SK텔레콤은 2013년 NCSI (국가고객만족도,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에서 16년 연속 1위 차지했습니다. ‘텔레콤 아시아 어워드’에서 차별화된 LTE 서비스로 ‘최우수 이동통신사’ 상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죠. 통화 품질이나 LTE 품질에 있어서도 역시, SK텔레콤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둘. 갤럭시S4 LTE 무한능력 '눝'! 전 국민의 반은 T끼리 음성, 문자 무제한

 

제가 자주 연락을 주고 받는 사람들은 모두 SK텔레콤 유저입니다. 남자친구는 물론이고, 가족도 SK텔레콤 장기간 사용 고객으로 이미 '온가족 무료' 혜택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와중에 등장한 LTE 무한능력! SK텔레콤 고객이라면 통화료 걱정 없이 무제한 통화가 가능하고 통신사 관계없이 문자(SMS : 20원, MMS : 100원)도 무제한으로 보낼 수 있는 요금제가 등장했습니다. SK텔레콤 가입자간 무제한 음성통화가 가능한 거죠. 최저 3만 5천원 요금제부터 10만원 요금제까지 'T끼리 요금제' 7종 모두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 국민의 절반이 SK텔레콤 고객인 것을 감안하면, 'T끼리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음성통화의 절반을 추가 요금 부담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는 셈이죠.

 

 

전 T끼리 요금제 35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으흣! 기존 올인원 34요금제의 무료통화를 항상 초과하곤 했는데 T끼리 요금제35로 바꾸고 나니 확실히 무료 통화혜택을 많이 누리는 것 같아요.

 

더불어 'LTE 데이터 선물하기' 로 가족ㆍ지인들과 잔여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고 LTE 데이터를 본인 명의의 스마트기기 간에도 자유자재로 함께 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새로운 LTE 데이터 세상을 갤럭시S4와 맘껏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음성은 많이 사용하는데 데이터가 남는다?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는 SK텔레콤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선물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SK텔레콤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최대 2GB(선물 1회 당 최대 1GB, 월 2회 가능)까지 다른 사람(SK텔레콤 가입자)에게 데이터를 무료로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을 조를 수도 있는 등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죠.

 

거기다 최근 TV광고 속 소녀시대 윤아가 팔을 열심히 돌리는 것처럼 눝 APP.을 통해 데이터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죠? +_+ 저도 도전해 보려고요. 크크. 단, 폰 날아가지 않게 조심!

 

셋. 놓치기 아까운 빵빵한 SK텔레콤 T멤버십 혜택

 

SK텔레콤의 빵빵한 T멤버십 혜택, 결코 무시할 수 없습니다. 평소 즐겨먹는 피자, 영화, 미용실 등 외식, 쇼핑, 문화 등 다양한 혜택을 올릴 수 있는 T멤버십 때문에라도 SKT를 고집하게 됩니다. 확연히 타 통신사보다 누릴 수 있는 혜택이 크더라고요.

 

 

T생일 서포터로 T끼리 무료통화 300분 + 포함한 다양한 쿠폰 혜택(파파존스 치킨스트립 증정 쿠폰 / 죠샌드위치 아메리카노 1+1쿠폰 / 스무디킹 음료 size-up쿠폰 / 호핀 포인트 다운로드권) 역시 빵빵합니다.

 

아, 그리고 2년 이상 VIP 등급을 유지한 고객이라면, 혹 해지했다 하더라도 5개월 이내 서비스 재가입시 기존 VIP등급의 멤버십을 부여합니다. 떠났다가 다시 돌아와도 SK텔레콤 VIP 대접 제대로 해 주네요. +_+

 

 

가입 기간에 따라 무료통화권, 부페 식사권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합니다.

 

 

15년 가입 고객은 3만원 상당 무료통화권(T쿠폰)을, 20년 가입 고객은 특별 감사 콘서트 초청 혜택을 줍니다. 25년 이상 최장기 가입 VIP고객이시라면 서울/경기 지역 고객에게는 워커힐 부페 식사권 등을 제공합니다.

음. 전 일단 15년 가입 고객을 목표로! +_+

 

갤럭시 S4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역시 SK 텔레콤이 제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최근 '눝'이라는 LTE 전용 브랜드를 런칭하며, 통화 및 데이터 품질 만족은 물론 편리하고 활용도 높은 부가기능들을 제공해 다른 통신사와 차별화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갤럭시S4로 갈아타실 계획이라면, SK 텔레콤 LTE 서비스와 혜택의 조합으로 갤럭시S4를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