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팬택 VEGA 넘버6 게임기로 활용하기 [팬택 베가 넘버6 후기]

팬택 VEGA 넘버6 게임기로 활용하기 [팬택 베가 넘버6 후기]

· 댓글개 · 버섯공주

팬택 VEGA 넘버6 게임기로 활용하기, 베가 넘버6, 패블릿, 팬택, 최신 스마트폰, 국내최초 풀HD, 베가 넘버6 후기, 스마트폰 게임

 

팬택 최신 스마트폰 베가 넘버 식스(VEGA NO6)는 현재 최신폰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패블릿(스마트폰+태블릿)이죠. 5.9인치… 즐겨 보는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자주 등장해 판매량도 꽤 늘었다고 하는데요.

 

 

일단, 시원시원한 대화면에 풀HD 해상도를 지원해 동영상 감상이나 게임 화면 하나는 아주 대박인 듯 합니다.

 

 

 

5.9인치 국내최초 풀HD 스마트폰, 팬택 베가(VEGA) 넘버6! 팬택 VEGA 넘버6 를 동생이 게임기로 활용하는 모습을 보고 역시 대화면이 좋긴 좋구나- 라며 넋을 놓고 봤습니다.

 

 

피를 튀기는 잔인함에 절로 꺅! 소리가 나왔는데요. 위 게임은 'SWAT:End War' 이라는 무료 게임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의 대표 게임이죠. 게임로프트의 '아스팔트'와 더불어 EA의 '리얼레이싱'입니다. 두 게임 모두 최상급의 그래픽이 인상적입니다. 특히, 리얼레이싱은 현실적인 디테일이 잘 살아 있는 게임 같아요.

 

 

특히, 이 리얼레이싱3는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아 정말 따끈따끈한 게임이라는... +_+ 리얼레이싱3 1등하기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_-;

 

 

사실, 동생이 게임회사에 취직하기 전까지만 해도 게임만 하는 동생을 보고 잔소리를 하곤 했는데, 이제 더 이상 잔소리를 할 수가 없… (쿨럭;)

 

풀HD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요즘은 PC게임 못지 않은 재미있는 게임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요즘 부쩍 PC게임보다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다양한 풀HD게임이나 3D 게임을 먼저 찾게 되고 즐기게 되는데요.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져 나오는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최고 그래픽의 액션 온라인 RPG '아바벨 온라인'도 빼놓을 수 없죠. 유저들간의 파티플레이도 재밌어요. PC RPG보다 조작법이 쉬우니 더 재미있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5.9인치로 큼지막한 6인치의 대화면이다 보니 게임을 하는데 참 좋더라고요. 풀HD라 몰입도가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죠. 역시, 스마트폰 게임은 대화면 풀HD로 즐겨야 한다며…

 

 

<동영상 : 베가 넘버6(베가 No.6) 게임 동영상>

 

 

<동영상 : 베가 넘버6(베가 No.6) 게임 실행 동영상>

 

일단 배터리(배터리 용량 3140mAh)도 상당히 오래 가는지라, 오랜 시간 게임을 하고 놀아도 배터리 걱정은 이전보다 줄어든 것 같아요.

 

 

베가 넘버 6 는 초고속 충전이 된다는 점과 더불어, 배터리 2대 동시 충전 가능하다는 점도 큰 강점입니다.

 

 

게임 하다 배터리가 나가 꺼지면 상당히 짜증스러울 법도 한데, 일단 하루 종일 사용해도 좋은 넉넉한 배터리 용량과 급속 충전 기능, 멀티 충전기가 여러모로 이점으로 작용하는 듯 합니다. 큼지막한 화면과 풀HD로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기신다면 베가 넘버6가 탁월한 선택이 될 듯 하네요. 앞으로도 풀HD 스마트폰이 대거 등장하면서 점진적으로 풀HD 모바일 게임 시장이 확대되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고사양 게임아! 어서 많이 많이 나와랏! +_+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