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데이터 시대를 여는 새로운 LTE, 무한능력 눝! 눝이 대체 뭐길래?

데이터 시대를 여는 새로운 LTE, 무한능력 눝! 눝이 대체 뭐길래?

· 댓글개 · 버섯공주
데이터 시대를 여는 새로운 LTE, 무한능력 눝! 눝이 대체 뭐길래? SK텔레콤 SK텔레콤 LTE의 새로운 이름 '눝' 소개

매일 이용하는 대중교통 수단인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면 언제부턴가 무가지나 스포츠지 신문을 보거나 독서를 하는 사람들 보다는 스마트폰으로 드라마를 보고, 모바일 메신저를 하고, 웹툰을 보고, 음악을 듣고, 동영상을 감상하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그런 사람들 중의 한 사람이죠.

 

와이파이가 대중화되면서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면서도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지만, 좀 더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데이터로 접속하는 때가 많습니다. 웹서핑, 통화, 문자까지~ 그야말로 데이터로 노는 시대, 모든 것이 데이터로 가능한 데이터 전성시대가 왔습니다.

 

빨라진 LTE로 영화를 보고, 음악 듣고, 수다 떨고, 통화하는 기쁨도 잠시, 어느새 바닥난 데이터에 실망하고, 맘에 안차는 속도 때문에 답답해하는 경우도 볼 수 있는데요.

 

"헐... 선물 받은 데이터도 다 쓰고;"

 

 

데이터 중심 LTE 시대에 꼭 맞는 새로운 LTE 서비스가 필요한 것은 아닐까? 라는, 기존의 LTE를 새롭게 보는 시각에서부터 출발한 SKT LTE의 새로운 이름이 떴습니다.

 

 

 

'LTE'를 세로로 보면 '눝'이 된다? 데이터 시대를 여는 SKT LTE의 새로운 이름 'LTE 무한능력 눝'

 

저보다 먼저 SK텔레콤 광고를 접한 동생이 "그러고 보니 '눝' 맞네!" 라는 말을 해서 대체 무슨 소리인가 했습니다. 늘 통통 튀는 광고를 선보이는 SK텔레콤. 늘 봐왔고, 친근한 LTE라는 이 글자가 '눝'이 될 줄이야…

 

 

고객이 LTE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무한 능력을 친근하게 전달한 'LTE 무한능력 눝' 광고

 

<SK텔레콤 LTE 무한능력 눝> - TV광고 '테트리스편'

 

L.T.E. 를 글자를 하나씩 떼어서 세로로 보면 새로운 글자 '눝'이 비로소 보입니다. '세로로 보니 새롭게 보인다'는 쉽고 단순하지만, 새롭고 신선한 발상에서부터 SK텔레콤 LTE의 새로운 얼굴, '눝'이 태어났습니다.

 

 

지금까지 통신사들이 저마다 얘기했던 LTE는 커버리지의 확대, 데이터 속도와 같은 수평적인 인프라의 확장에 머물렀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SK텔레콤이 이번에 새롭게 제시한 '눝'은, 앞으로의 LTE가 위아래로 무한한 확장성과 가능성을 보여주는 말그대로 '무한능력'을 가진 서비스입니다. 데이터 중심의 LTE 시대에 대한 SK텔레콤의 새로운 시각이 곳곳에 녹아 있는 '눝'은 향후 SK텔레콤 LTE의 새로운 얼굴로서 앞으로 다양한 요금제/상품/서비스를 선보이며 활약할 예정입니다

 

'LTE 무한능력, 눝'이 선보이는 다양한 데이터 서비스

 

현재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 완성된 LTE 입체 전국망의 커버리지와 주파수 2개를 사용하는 멀티캐리어(MC) 기술을 통한 안정적인 LTE 속도를 기반으로 LT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HD급 음성통화인 HD보이스를 선보였고, 문자와 메신저를 연동하여 문자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조인T 서비스를 상용화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데이터 중심 시대, 데이터 상품도 뭔가 달라야 한다고 생각한 SK텔레콤은 가족, 친구 간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데이터 선물하기', 다른 디바이스와 데이터를 함께 쓸 수 있는 '데이터 함께 쓰기' 상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죠. 물론 LTE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LTE무제한 프로모션 상품들도 다양한 요금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SK텔레콤은 고객들이 LTE 관련 서비스들을 맘껏,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한능력'의 컨셉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곧이어 출시한다는 계획입니다. 어젠 'T끼리 요금제'와 'LTE 데이터 함께쓰기'를 선보이기도 했죠.

 

꺅

 

LTE 서비스의 기본이 되는 LTE 커버리지와 속도는 계속하여 고도화 시킴은 물론, 상품과 서비스들을 더욱 다양화 하여 고객들이 LTE 데이터 시대를 주도할 수 있도록 '무한능력'을 제공해 나간다고 하는데요. 과연 또 어떤 상품과 서비스로 놀라움을 안겨줄지 기대됩니다. ^^

 

음~ 이제 새롭게 출시될 스마트폰 뒷면의 기존 4G LTE 심볼이 새로운 LTE 시대에 맞춰 '눝'심볼로 바뀌지 않을까 싶네요. ^^ 어떨지 궁금합니다.

 

눝치기 타자게임 경연 이벤트

 

SK텔레콤 '눝' 공식 웹가 모바일페이지(www.skt-lte.co.kr)에서 '눝치기 타자게임' 경연 이벤트를 4월 16일까지 진행합니다.

 

 

이 게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고객 순으로 2명에게 출시 예정인 스마트폰 '갤럭시S4', 198명에게 피자 세트를, 참가자 2천명에게는 에너지 드링크를 제공한다고 해요.

 

 

저도 냉큼 응모! 많은 거 바라지 않아요. 열심히 도전해서 피자만이라도... 쿨럭;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