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가전제품
  3. 봄의 불청객, 황사!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가족을 지켜주는 생활가전 추천

봄의 불청객, 황사!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가족을 지켜주는 생활가전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봄의 불청객, 황사!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가족을 지켜주는 생활가전 추천 - LG전자 침구청소기, LG전자 2013년형 공기청정기

어제부터 황사 기운이 가득하더니, 오늘 아침 출근길엔 마스크를 준비해서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황사마스크를 따로 준비해야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가장 싫어하고 두려워하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ㅠ_ㅠ 꽃가루 알레르기와 황사 등의 미세 먼지 알레르기로 인해 매해 이 즈음이 되면 불안에 떨게 됩니다.

 

 

황사, 외출전 준비, 외출후 청결이 중요!

 

 

황사가 심한 날일수록 대기 중 미세먼지 농도는 더욱 높아집니다. 눈으로 먼지가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무턱대고 외출했다간 뒤집어지는 피부를 만날 수 있... 쿨럭; 이런 때일 수록 외출 후 청결에 가장 신경을 써야 합니다.

 

 

 

낮 동안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황사 먼지를 완벽하게 가급적 빨리 닦아내는 게 중요하죠. 특히, 전 어마어마한(응?)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터라 세안을 하기 전 (소독)를 이용해 손을 먼저 깨끗이 씻은 후 세안을 시작합니다.

 

 

더불어 황사가 심한 봄철에는 보습 관리가 중요한만큼, 자극이 없는 순한 수분크림을 얼굴에 듬뿍 바르고 숙면을 취하면 좋답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알레르기 비염증상이 있는 사람이라면 황사에 대비해 평소보다 더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조금씩 자주 마셔주면 몸 속 미세먼지를 배출시키고 건조한 코, 목,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과 야채의 섭취는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니 꼭꼭 챙겨먹고요.

 

 

 

LG 침구 청소기가 공기제균 기능까지?! 

 

 

 

황사로 인해 호흡기 질환이 심해지면 줄줄 흐르는 콧물이며 머리가 띵할 정도로 내뱉는 재채기에 하루 종일 정신이 몽롱해지죠. 이런 때일수록 사전에 청소도 더 잘해야 된다며 LG침구 청소기 앨리스로 하루에도 몇 번씩 이불이며 베개, 소파를 열심히 흡입~ 흡입~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호흡기가 약한 편이라 나름 집안 청소나 먼지 제거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일반 청소기로 해결할 수 없는 미세 먼지까지 침구 전용 청소기가 확실하게 빨아 주더라고요. 

 

 

 

 

요즘 같은 황사철, 민감한 피부라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집안까지 끌고와 이로 인해 피부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LG침구 청소기 앨리스로 하루가 멀다하고 이불, 소파, 베개, 쿠션 등 꼼꼼하게 청소 하고 있어요. (제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

 

 

 

 

특히,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침구 청소를 하는 동시에 음이온을 발생시켜 공기 중 떠다니는 바이러스와 세귬, 곰팡이 등을 남김없이 제거할 수 있다고 해요. +_+

 

 

 

 

 

이미 집에 장만해둔 이전 모델의 LG 침구 청소기가 있어 이번 LG 침구 청소기 신제품이 내심 부럽기도 합니다. 침구 청소시에만 자동으로 공기제균 기능이 작동되는 것이 아니라 청소 하지 않을 때에도 제품 상단의 공기제균 버튼을 눌러 공기제균 기능만 따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말이죠. +_+

 

 

미세먼지, 황사먼지 제거에 안성맞춤! 2013년형 LG 공기청정기 추천!

 

 

황사가 심한 요즘, 이런 때에 침구청소기와 겸할 때 효과적인 것이 바로 공기청정기입니다. 

 

 

 

 

 

예쁜 모델에 먼저 눈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쿨럭;

 

LG전자에서 본격적인 황사철을 맞아 미세먼지, 황사먼지 제거에 안성맞춤인 ‘2013년형 공기청정기’ 5종을 출시했습니다. ‘살균 헤파(HEPA) 필터’ , ‘알러지 케어 필터’ , ‘바이오 효소 탈취 필터’ 등 핵심 필터로 공기청정기 안팎 유해 세균은 물론 알러지의 원인 물질까지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해요.

 

 

 

 

'살균 헤파(HEPA) 필터’는 공기청정기 안으로 흡입된 각종 유해물질을 없앱니다. 특히 신종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계열인 H1N1 독감 바이러스를 99% 이상 제거하는 강력한 제균 성능을 갖췄어요. '알러지 케어 필터’는 살균이온을 내보내 실내에 떠다니는 알러지 원인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바이오 효소 탈취 필터’는 냄새를 잡고, 이 냄새를 분해해 필터의 수명을 연장할 뿐만 아니라 새집증후근 원인 물질인 VOC(휘발성 유기화합물)도 없애줘요.

 

 

2013년형 LG공기청정기는 또 NPI(Nano Plasma Ion) 살균 시스템을 통해 실내공기로 살균이온을 방출, 박테리아 등 부유세균을 최대 99%까지 박멸합니다. 그리고 고급형 모델인 P-시리즈는 자동 필터 청소 기능도 탑재, 필터 청소에 대한 번거로움을 덜었어요.  

 

 

 

 

 

2013년형 LG 공기청정기는 전 제품이 CA(Clean Air)인증을 획득해 제품력을 인정받았습니다. CA는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집진효율, 탈취효율, 소음 등 주요 기능에 대한 엄정한 검증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라고 해요.

 

전면에 은은한 물결무늬 패턴을 적용해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P(70㎡, 60㎡), N(49㎡),R(39㎡),S(21㎡)시리즈 라고 합니다. P시리즈가 제일 좋아 보인다는! +_+ 가격도 적게는 30만원에서 많게는 70만원 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네요.

 

 

 

 

 

어김없이 찾아오는 황사와 신종 환경성 질환으로 어느 때 보다 쾌적한 공기에 대한 필요성이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다 같은 공기청정기라고 가격만 보고 구입하기 보다는 유해물질을 얼마나 잘 제거하는지 성능을 꼼꼼히 비교해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

 

 

잠깐! 황사가 심할 땐!

1. 창문을 꼭 닫고, 젖은 빨래로 실내 습도는 40~50% 정도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2. 외출시엔 콘택트렌즈 대신 선글라스나 안경을 착용하고 외출후엔 곧장 손발을 씻고, 양치질을 해 청결을 유지합니다.
3.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의 물을 마셔 줍니다.

 

 

 

+ 덧) LG공기청정기 황사 대비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LG 공기청정기 신모델을 구매하시게 되면, 꼭! 아래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해 보세요. ^^

 

 

이벤트 페이지 고고 >>

http://www.lge.co.kr/lgekr/event/LgekrEventProgressDetailCmd.laf?catid=6700&mncode=EVENT&seq=5496

 

 

 

 

 

“이 포스팅은 LG전자 더 블로거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됐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