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재테크정보
  3. 원빈과 함께 하는 동양생명 수호가족 이야기, 가족의 사랑이 돋보여

원빈과 함께 하는 동양생명 수호가족 이야기, 가족의 사랑이 돋보여

· 댓글개 · 버섯공주
원빈과 함께 하는 동양생명 수호가족 이야기, 가족의 사랑이 돋보여

동양생명 수호천사 소셜무비에 등장하는 원빈! CF를 보면서도 훈훈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만나니 또 남다르네요.

 

 

2000년 원빈이 동양생명의 수호천사 광고를 촬영했는데요. 13년 전 동양생명의 수호천사 광고 모델이었던 원빈이 다시 동양생명 수호천사 광고 모델이 되었네요.

 

변한 건 없습니다. 더욱 진심을 다해 당신을 지켜주고 싶을 뿐.

그때도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당신에게 달려가는 나는 당신의 수호천사입니다.

 

동양생명 마이크로 사이트(http://myangel2013.co.kr/)에 접속하면 딸 유비, 아빠 박수호, 엄마 예진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광고가 한편의 미니드라마를 보는 것 같아요.

 

 

요즘 대세 성동일. 성동일씨는 최근 모 방송사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아들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계시죠. 그래서인지 수호가족 이야기에서의 모습이 더욱 정겹게 느껴집니다^^ 능청스러운 아빠의 모습이 무척 자연스러워요.

 

 

동양생명 수호천사 소셜드라마의 철부지 딸역이 왠지 모르게 익숙하다 싶었는데 드라마 <착한 남자>에서 송중기의 여동생 강초코역을 맡았던 연기자네요. "이유비"가 귀염둥이 철부지 딸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늘 가족이 우선인 예진씨~~~ 우리 엄마를 보는 것 같아 마음이 좀 그랬어요. 늘 가족만 챙기고 정작 소중한 본인의 몸은 챙기질 못하니 말이죠.

 

 

소셜무비를 보면서, 저도 몰랐던 가족들의 사랑을 엿볼 수 있어 마음이 훈훈해 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딸 이유비씨 편에서 딸을 위한 엄마의 정성과 그 사랑을 모르는 딸을 보면서 평소 챙겨드리지 못한 엄마를 생각하게 되기도 했는데요. 여러분은 어느 편, 어떤 부분이 인상적이었나요?

 

아! 그리고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으로 고마운 사람에게 카드 쓰고 수호천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요.

 

 

동양생명 마이크로 사이트로 고고!  http://myangel2013.co.kr/

 

수호천사란?

수호천사는 질병, 죽음, 사고로부터 인류를 보호해주는 보험 이미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브랜드입니다.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패밀리 브랜드로 등장한 수호천사는 새로운 밀레니엄에 보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동양생명의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물론!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수호천사'를 검색하면 동양생명의 공식 어플리케이션 '수호천사'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그 중 100명을 추첨해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트 모바일 쿠폰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_+ 솔깃! 당첨자 발표는 2월 28일, 4월 1일 사이트 내 공지한다고 하네요.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보니 수호천사 원빈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요. 수호천사 원빈과 함께 사진도 찍고! 편지도 보내고!! 와퍼 주니어 세트도 받아가세요~!!



... 페이스북 팬(https://www.facebook.com/myangel2013)의 경우 당첨 확률이 더 높다고 하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 PC에서 참여하기 http://myangel2013.co.kr/
+ 모바일 앱에서 참여하기 http://myangel2013.co.kr/app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