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통통 튀는 선글라스! 젠틀몬스터 19시리즈 SMITH EDITION, 하나의 선글라스로 4가지의 다른 스타일을 연출하다!

통통 튀는 선글라스! 젠틀몬스터 19시리즈 SMITH EDITION, 하나의 선글라스로 4가지의 다른 스타일을 연출하다!

· 댓글개 · 버섯공주

통통 튀는 선글라스! 젠틀몬스터 19시리즈 SMITH EDITION, 하나의 선글라스로 4가지의 다른 스타일을 연출하다!

여름 바캉스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자외선 지수가 높아짐에 따라 자외선차단제와 더불어 선글라스가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저도 라식 수술 후,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글라스가 필요해 선글라스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쿨럭; 하지만 지나치게 자외선 차단에만 신경을 쓴 탓에 둥글둥글한 제 얼굴형과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_-; 쿨럭;

 

옷을 하나 구입하더라도 기존 소장하고 있는 여러 벌의 옷과 어떻게 코디 할 지 감안해 구입하게 되면, 하나의 옷을 구입하더라도 여러 옷을 구입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데요.

 

선글라스도 이왕이면 하나가 아닌, 여러 선글라스를 구입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렇게 좀 기분에 따라, 그 날의 스타일에 따라 변화를 줄 수 있는 독특한 선글라스가 있었음 좋겠다… 고 생각하고 있던 때, 정말 독특한 선글라스 발견!

 

 

한국 안경을 세계에 알린다 국내 하우스 브랜드 안경, 젠틀몬스터! 개성 강한 디자인이 인상적!

 

네. 그 중심에 젠틀몬스터가 있습니다.

 

젠틀몬스터는 한국 안경을 세계에 널리 알리겠다는 꿈으로 시작된 국내 하우스 브랜드 안경 회사입니다. 익스페이먼트를 축으로 19, 20, 21의 세가지 라인을 선보이고 있고요.

 

 

매달 디자이너 아티스트와의 컬쳐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영감을 생산하고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현재 국내 150여개 안경점에 입점되어 있고 미국, 뉴질랜드, 중국, 태국을 시작으로 해외시장도 계속해서 넓혀 가고 있습니다.

 

젠틀몬스터19시리즈, SMITH EDITION - 하나의 선글라스로 4가지의 다른 스타일을 연출하다!

 

짠! 젠틀몬스터19시리즈, SMITH EDITION 입니다.

 

 

 

19는 젠틀몬스터 Changeable Clip 라인으로 19세기를 이끈 스틸 소재를 젠틀몬스터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시리즈 입니다.

 

 

Future Vintage 가 메인 테마이며 19세기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모든 패키지는 수작업으로 진행되었고 SMITH EDITION 제품으로 320개 한정 생산되었습니다.

 

 

기본 선글라스 테에서 3가지의 클립을 이용해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아래 제가 착용한 디자인은 SMITH EDITION 제품 중 19 smith B type 입니다.

 

 

바캉스를 떠날 땐,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케이스에 담아 가방 속에 쏘옥! 

 

여유분의 클립을 함께 준비해 바캉스를 갈 때 그 날, 그 날 분위기나 기분에 따라 선글라스도 변신을!!! 

 

요건 19 Smith Edition 중에서도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 했던 19 smith A type입니다. 아래 동생이 착용한 선글라스가 19 smith A type의 기본형입니다. 이 기본 블랙 스타일에서 클립을 꽂아 또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죠.

 

19

 

일단,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클립을 바꾸는 게 어렵지 않아요.

 

 

단 1초면 Change!!! 오. 머리 위에 가볍게 올려도 예쁘네!

 

 

다시 동생이 쓰고 있던 젠틀몬스터 19 선글라스를 빼앗아 노랭이로 교체!

 

 

 

컬러풀하죠? 각기 3가지의 클립을 이용해 변신에 변신을 거듭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옐로우! 내일은 블루! 모레는 그레이! 이게 바로 젠틀몬스터만의 Changeable Clip!!!

 

젠틀몬스터의 19 smith A type, 정말 괜찮지 않나요?

 

국내 유일 홈트라이 시스템, 이젠 집에서 안경을 받아 본다!

 

그런데 이 박스들은 뭘까요?

 

 

바로 선글라스가 담겨온 박스입니다. 그나저나 무슨 선글라스 박스가 저리 커? 라고 생각하실 수도. 무슨 선글라스 박스가 4개나 돼? 라고 생각하실 수도.

 

 

사실 전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로 총 4개의 패키지(4개의 박스)를 받았습니다. 19 smith A type / 19 smith B type / 19 smith C type / 19 smith D type로 총 4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죠.

이 중 제가 선택할 스타일은 19 smith A type입니다.

 

 

뭐? 19 smith A type으로 선택을 해? 선글라스를 4박스를 받더니 선택을 한다니... 무슨 말인가... 싶으시죠?

 

사실, 젠틀몬스터는 우리나라 유일한 HOME TRY시스템을 운용하고 있는 안경브랜드라 더 유명합니다. 젠틀몬스터의 홈 트라이(HOME TRY) 시스템을 이용해 집에서 편하게, 원하는 안경을(최대 5개) 무료로 써 볼 수 있습니다. 오호라!

 

http://gentlemonster.co.kr

 

이용방법은 가장 마음에 드는 최대 5개의 안경을 HOME TRY CART 에 담아 주문한 뒤, 배송 받은 제품을 각각 써 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입하는 방식입니다. 이 때 비용은 전혀 발생하지 않아요! 배송과 반송에 드는 택배비는 전부 젠틀몬스터에서 부담하니 말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 정말 +_+ 눈 번쩍! 정말 비용 부담 없이 홈 트라이 받아볼 수 있냐고 여러 번 묻게 되는 대목이기도 합니다. 안심하고 홈트라이 해보세요^^

 

그 외 궁금해 하실 19 Smith Edition 보여드립니다. 전 얼굴이 둥근형이라 각진 A타입이나 B타입이 잘 어울리는 듯 해요.

<19 smith B type>

 

 

 

반대로 얼굴이 갸름하거나 긴 분들에겐 C나 D타입이 잘 어울릴 것 같네요. C나 D타입이 좀 더 선글라스 렌즈 알이 보다 동글동글한 형태입니다.

<19 smith C type>

 

 

 

<19 smith D type> 

 

각기 다른 개성이 묻어 나는 타입이라 이걸 택해야 할지, 저걸 택해야 할지 심히 고민되기도 합니다. 가격은 일반 선글라스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면서도 4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니 만족스럽네요. ^^

 

젠틀몬스터엔 안경과 다양한 선글라스가 있으니 젠틀몬스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 얻으시길 바래요!

http://gentlemonster.co.kr

 

"본 포스팅은 젠틀몬스터로부터 제품을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